반응형

나는솔로 13기 성병 의혹 제작진 논란 유감 신중하겠다 공식입장

 

나는솔로 13기 성병 의혹 헤르페스 증상 제작진 논란 허위사실 공식입장

 

나는솔로 제작진이 13기 남자 출연자 논란에 사과했습니다.

오늘 본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이번 논란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시청하는 데 불편을 느끼는 일이 없도록 더욱 더 신중하고 사려 깊게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며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한 모든 출연자 입장을 고려해 방송하겠다. 지금보다 더 사랑 받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네이트판을 포함한 커뮤니티에서는

'저에게 끔찍한 고통을 줬던 나는솔로 출연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A는 "비연예인을 대상으로 한 연애 프로그램에 나온 30대 후반 남성으로부터 성병(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며 "그로 인해 고통 받았고 다수의 피해자를 막기 위해 글을 쓴다. 최근 방송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그동안 억눌려져 있던 억울함과 정신적인 고통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고 주장했으나 현재는 삭제된 상황입니다.

 

나는솔로 13기 논란 바로가기

 

 

출연자는 제작진을 통해 "게시판 글은 사실과 다르다.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에 책임을 묻겠다"면서도 "내가 진심으로 대했던 사람이기에 그 정도까지 하는 것은 나에게도 그분에게도 괴로운 일이 될 것"이라고 밝힌 상태입니다.

 "그동안 하고 싶은 말도 많고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침묵했다. 내가 언급하면 방송적으로나 그분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염려가 됐다. 오히려 침묵이 내 명예와 방송 진행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것 같아 입장을 밝힌다"며 "개인사인 만큼 더 이상의 사생활 언급은 자제해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난 나는 솔로 촬영에 진심으로 임했다. 다른 출연자와 제작진들께 피해 가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며 심려를 끼쳐 많은 분들께 송구하다"고 밝혔습니다.

 

제작진 입장문 전문

 

 

다음은 출연진 입장 전문

게시판 글은 사실과 다릅니다.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 훼손에 대해서는 책임을 묻겠습니다.

하지만 그 분도 제가 진심으로 대하였던 사람으로서 되도록이면 그 정도까지 하는 것은 저에게도 그분에게도 괴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 하고 싶은 말도 많고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침묵을 하고 있었던 것은 제가 언급함으로 인해 방송적으로나 그 분에게나 안좋은 영향을 끼칠 염려가 되어 그러하였던 것인데 이 침묵이 오히려 제 명예와 방송의 진행에 있어서 오히려 안 좋은 영향이 될 것 같아 입장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두 사람의 개인사니만큼 더 이상의 사생활 언급은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저는 나는솔로 방송의 출연자로서 진심으로 촬영에 임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건으로 인해 다른 출연자 및 제작진분들께 피해 가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심려를 끼친 많은 분께 송구의 말씀 올립니다.

 

헤르페스 증상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증은 헤르페스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피부에 포진과 홍반이 일어나는 흔한 바이러스 질환입니다. 헤르페스는 크기가 100~200nm로 비교적 큰편에 속하며, DNA를 포함하는 바이러스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유전적, 생물학적 유형에 따라 8종으로 구분됩니다. 대표적인 것은 단순 헤르페스(herpes simplex virus) 1형과 2형입니다. 두 가지를 합하여 단순포진 바이러스라고도 합니다.

헤르페스 1형은 주로 입 주위에 병변을 만들고, 헤르페스 2형은 주로 성기 주위에 병변을 만듭니다.

 

원인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증 중 단순포진 바이러스는 헤르페스 1형과 2형을 말합니다. 이 감염증은 대부분의 피부에 물집과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병변은 주로 입, 코 주위 또는 엉덩이, 성기 부위에 발생합니다. 주기적으로 증상이 재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감염 부위는 아프며, 미관상 보기가 좋지 않습니다. 만성적인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나 신생아에게는 단순포진 바이러스가 매우 심각하고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대부분 어렸을 때 헤르페스 1형 바이러스에 감염됩니다. 주로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는 가족이나 친구와의 접촉을 통해 바이러스에 감염됩니다. 키스를 하거나 식기를 같이 쓰거나 수건을 같이 쓰는 일을 통해서도 바이러스가 전파될 수 있습니다. 병변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이후 짧은 시간 동안 주로 입술 주위, 코, 뺨, 턱에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별다른 증상 없이 지나갑니다.

 

 

체킷 자가진단 키트, 집에서 하는 셀프 성병검사 방법 (비대면 원격의료 어플) +남자 강직도 영양

체킷 집에서 하는 셀프 성병검사 방법 아이허브 좋은 비타민 고르는법 12월 할인코드 알티지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180정 효능 보관방법 아이허브 좋은 비타민 고르는법 12월 할인코드 오메가3 보

jongy0644.tistory.com

 

2022 독감 예방접종 가격 시기 무료대상 3가 4가 차이

2022 독감 예방접종 가격 시기 무료대상 3가 4가 차이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는 법, 병원 찾는 법 (건강보험료 직장가입자)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는 법, 병원 찾는 법 아이허브 좋은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