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 이혼 아마존 광수 인스타 사과문 전문

 

그동안 나는솔로 13기 순자가 통편집 당하는 상황을 이해하지 못했는데

이제서야 그에 대한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다름아닌 혼인 이력.

다만 숨기고 방송에 출연한게 문제인 상황입니다.

요즘 세상에 이혼이 무슨 흠도 아니고 말이죠.

그런데 왜 이런 사실을 숨기고 방송에 통편집 당하는 동안에도 침묵했느냐 말이죠.

나는솔로 13기 순자는

"이전에 제작진이 저에게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줬지만 제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고, 그동안 저는 통편집의 사유를 모르는 척해 왔다"며 "저로 인해서 '나는 솔로' 제작진은 물론 13기 출연자들에게 큰 피해를 입혀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전했다.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사과문 전문

 

 

나는솔로 13기, 광수님, 제작진,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3기 순자 한소영입니다.

저는 결혼 전제 프로그램인 나는솔로에 출연 신청을 하면서 배우자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혼인했던 이력(2016.04)을 숨겼습니다. 저의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출연 신청했습니다.

사죄를 드리기에는 이미 많이 늦은 시점이지만 지금이라도 모두에게 진실을 직접 말씀드리고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이전에 제작진 분들께서 저에게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주셨었지만 제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고, 그 동안 저는 통편집의 사유를 모르는 척 해왔습니다.

저로 인해서 나는솔로 제작진은 물론 13기 출연자분들께 큰 피해를 입혀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특히 13기 광수님은 저로 인해 시청자 분들에게 매력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셨고 가슴에 큰 상처까지 받으셨습니다.

그 동안 13기 순자 한소영을 응원해 주셨던 분들께도 깊이 사과드립니다.

어떤 말이나 행동도 상처 받은 분들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없겠지만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송구스럽지만 염치불구하고 두 가지만 부탁드립니다.

*저의 소속 회사는 제가 저지른 일과는 무관하므로 가급적 저와 연관지어 언급하지 말아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과거 사진에 나온 그분도 저로 인해 피해를 보고 계시므로 함께 나온 사진은 사용하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1_so_young/?igshid=YmMyMTA2M2Y%3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나는솔로 13기 순자는 숭실대학교를 졸업했고 최소영에서 한소영으로 이름을 바꿈.

결혼 이력이 있으며 현재는 아마존 엔지니어로 상하이에서 근무중입니다.

중국어, 영어가 능통하며 여러 경험이 많은 엔지니어입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