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7기 정숙 옥순 인스타 직업 김나율 한채영 모태쏠로 프로필 성우 결혼

 

나는솔로가 정말 핫합니다.

한채영을 닮은 옥순씨가 가장 핫한데요.

 

지자체별 6차 재난지원금 신청 안내(최신 업데이트) (구리 천안 아산 춘천 서초구 고창 인천 용인

지자체별 6차 재난지원금 신청 안내(최신 업데이트) 전주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돼지카드 전주사랑상품권 사용처 전주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돼지카드 전주사랑상품권 사용처 2022년 정부

jongy0644.tistory.com

나는솔로 7기 옥순

 

나는 솔로 7기에서는 여자 출연자 옥순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이 38살, 직업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아름다운 외모로 배우 한채영을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외모, 억대 연봉,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지만 모태 솔로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정숙

정숙 프로필 본명 김혜진, 고향 부산광역시 영도구, 1983년 1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소속 대원방송 성우극회 2기 프리랜서로 2010년 대원방송 2기 공채 성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나는솔로 정숙 유튜브 바로가기

 

 

 

 

나는 SOLO 7기 정숙의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남자친구는 없습니다.

나는 솔로에서는 남성 출연자 영수, 영식, 영호, 상철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청순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nayulkim/

 

나는솔로7기 옥순

 

나는 솔로에서 가장 어린 출연자로 나이 38세.

틱톡에서 근무하는 억대 연봉자라고 합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모태솔로라고 밝혔는데요.

첫인상 선택으로는 영식님과 이야기해보고 싶다고 밝혔고 영철 경수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자기소개에서 모태솔로라고 밝힌 것이 어떻게 작용할 지 궁금한데요. 보는 시청자 역시 모태솔로 옥순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네요~!

나이: 38세
직업: 틱톡 근무, 억대 연봉
첫인상: 영식
특징: 모태솔로, 한채영 닮은꼴

 

 

 

연애 꽃 테스트 MBTI 플라워 MBTI 링크 바로가기 성격유형별 특징 마트리카리아

연애 꽃 테스트 MBTI 플라워 MBTI 링크 바로가기 성격유형별 특징 꽃bti 플라워mbti 무료테스트 링크 성격유형별 특징 꽃bti 플라워mbti 무료테스트 링크 플라워 BTI 테스트 (나의 연애 성격은 무

jongy0644.tistory.com

 

행스터즈 추천인 jongy 1050 xeed 코인채굴 바로 시작 반감기 극초기

행스터즈 추천인 jongy 1050 xeed 코인채굴 바로 시작 반감기 극초기 무료 코인채굴 극초기 행스터즈(XEED) 채굴앱 반감기 서두르세요. 추천인 jongy 극초기 행스터즈(XEED) P2E+NFT 관련 무료 채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