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계산 비교 사이트 무료 포인트 받는방법(네이버포인트, 하나머니)

 

 

삼성화재 현대해상 삼성화재 교보생명 긴급출동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삼성화재 현대해상 삼성화재 교보생명 긴급출동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긴급상황이 생기면 우리는 가입된 보험사에 연학해야 합니다. 이럴경우 긴급하게 연락할 고객센터 전화번호

jongy0644.tistory.com

 

자동차보험은 필수로 가입해야 합니다.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여기저기 보험사마다 보험료를 계산해서 비교할 수 있는데 이는 만기 45일전부터 간으합니다.

자동차보험은 1년 주기로 가입하게 되는데 만기일 내에 갱신하지 않으면 벌금이 부과됩니다.

때문에 자동차 보험료 계산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냥 보험료 조회만 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침수차량 보험 보상 기준 자차보험 특약 가입방법 다이렉트

침수차량 보험 보상 기준 자차보험 특약 가입방법 다이렉트 침수차량 자연재해 자차보험 처리방법 강남역 제네시스 G80 서초동 현자 침수차량 자차보험 처리방법 강남역 제네시스 G80 

jongy0644.tistory.com

자동차보험료 계산 비교 사이트

 

자동차보험을 가입할때는 보험직원을 통하는 것보다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길 추천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차량보험을 가입하는 분들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추세이며 그 이유는 보험료가 약 15% 이상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받는 혜택은 똑같은데 굳이 설계사를 통해 비싸게 가입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바로 가입하면 혜택이 없으니 꼭 아래 하나머니와 네이버페이를 통해 조회, 계산해보길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료 계산 비교 바로가기​

 

 

하나머니 자동차보험료 계산

 

 

 

하나머니 어플을 다운받고 로그인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조금 내리면 보험머니쌓기가 있습니다. 보험머니쌓기 클릭

 
 
 

보험료를 조회하고 머니를 쌓는 방법과 보험을 가입하고 머니를 쌓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 조회도 가입도 이 플랫폼을 이용하면 더 좋겠죠? 보험사 공식홈페이지 말구요.

 

삼성화재를 예를들어 눌러봅니다.

아래 보험료 산출하기 클릭

 

 

 

이 보험료 계산 조회 이벤트는 플랫폼마다 중복이 안되기 때문에 비교를 해보고 어디가 혜택을 많이 주는지 알아보고 조회하면 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삼성화재는 이미 이벤트에 참여해서 중복이네요.

네이버페이 보험료 계산

 

 

네이버페이에서 가능합니다. 

네이버 앱 - 네이버페이 클릭

 

혜택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쇼핑, 현장결제, 보험/금융, 생활 등 다양한 탭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각 보험사마다 지급하는 포인트가 상이합니다.

예를들어 메리츠화재에서 자동차보험 신규가입을 하면 30,000원을 지급합니다.

이외에 리브메이트, ok캐시백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각 사이트에서 얼마나 주는지 비교를 하고 가장 좋은 곳에서 조회 및 가입을 하면 되겠습니다.

>>자동차 보험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자동차 사고 합의금 대인 많이 받는법

자동차 사고 합의금 많이 받는법 2021 맥북 수험생 할인 받는 방법 총정리 (2022 교육할인 대상) 맥북 에어, 맥북프로 가격 성능 색상 맥북 수험생 할인 총정리 (교육할인) 맥북 에어, 맥북프로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