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대면 온라인 재테크

비대면 시대의 재테크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누구나 선택하지는 않습니다.

 

코로나가 온 세상을 바꾸어 놓으면서

비대면 온라인 재테크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언택트 재테크란?

 

 

언택트(Untact)란 '콘택트(contact: 접촉하다)'에서 부정의 의미인 '언(un-)'을 합성한 말로, 기술의 발전을 통해 점원과의 접촉 없이 물건을 구매하는 등의 새로운 소비 경향을 의미합니다.

재테크 분야에도 이러한 언택트 서비스들이 도입되었는데요. 어떠한 언택트 재테크 방식들이 있을까요?

재테크 시장은 어떨까? 3월달 전세계 증시폭락은 1경 9천조라는 유례없는 폭락을 가져왔다. 하지만 위기는 기회라고 했던가? 폭락후 반등하는 증시를 포착하여 투자를 하는 이른바 ‘동학개미’등이 입에 오르내린다. 투자의 기본은 ‘쌀 때 사서 비쌀때 판다’는 것은 모르는 사람은 없으나, 경험이 없는 투자 초보자들에겐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다.

그렇다고 이런 저런 투자 설명회를 가자니, 코로나 19로 세미나를 하는 곳도 없을 뿐더라 설령한다고 해도 사람많은 곳은 꺼려진다. 대한민국은 그나마 방역이 잘되고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코로나19가 잡혀가는 모양새지만, 올 가을에 2차 대유행이 올 수 있다고 예견된 만큼 안심하기는 아직 이르다.


최근 들어 각광을 받고 있는 비대면 재테크 분야로는 AI 금융 서비스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AI 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업무 관리에서 고객 맞춤형 투자까지 확대되고 있는데, 인공지능 서비스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 정보를 기반으로 손안에서 편리하게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AI 는 자산관리와 함께 사용자에게 맞는 주식, 채권을 추천해주는 역할을 하며 사용자의 투자 성향과 자산의 규모에 따라 주식, 펀트, 투자 제안 및 사후 관리와 은퇴 설계까지 보조를 하는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을 활용한 주얼리 빅데이터를 접목하여 언제 어디서나 앱으로 금시세를 확인하고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인 볼트체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언제나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코로나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양한 비대면 재테크 서비스가 생기고 없어지기를 반복하고 있는 가운데 많은 분들이 외출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재테크를 시작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진행과정이 간단하여 많은 분들이 손실의 가능성을 충분히 고려하지 못하여 섣부른 재테크를 할 가능성이 높아 사회적으로 많은 우려를 낳고 있는 면도 있습니다.

비대면 원격 재테크 장점

 

 

 

비대면 원격 재테크 장점을 알아보셨다면 재무설계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15 특례보증 일반보증 대출대상 자격 금리 서민금융진흥원 정부지원

햇살론 15 특례보증 일반보증 대출대상 자격 금리 서민금융진흥원 정부지원 햇살론15 대부업・불법사금융의 고금리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 신용자를 제도권 금융으로 포용할 수 있도록 국

jongy0644.tistory.com

 

근로자 대상 통합대출 금리비교 한도조회 (대출승인 잘되는곳 정부지원 햇살론 비교)

근로자 대상 통합대출 금리비교 한도조회 (대출승인 잘되는곳 정부지원 햇살론 비교) 근로자대상 통합대출 햇살론 15 특례보증 일반보증 대출대상 자격 금리 서민금융진흥원 정부지원 햇살론 15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