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빨리 발급해야하는 이유 (앱테크 페이코카드 초대코드 X7KDJG 최대 35,000원 즉시 지급)

페이코 이벤트 담당자가 엄청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최대 35,000원 포인트를 그냥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페이코카드는 연회비도, 발급비도 없으며 신용카드, 체크카드가 아닌 포인트카드로 신용점수와 무관합니다.

이벤트를 통해 돈만 받고 그냥 안쓰거나 해지해도 되니 지금 안만들 이유가 없습니다.

지금 바로 페이코 앱을 다운받아 페이코 포인트 카드를 만드세요. 

아래 방법을 따라 포인트 카드를 만들면, 카드 신청 완료 즉시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최대 35,000원, 최소 18,000원 이상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아래 링크에서 발급하고 완료 페이지에서 추천인을 꼭 입력해야 추천인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 5천원이 지급됩니다.

>> 페이코 카드 발급 신청 바로가기

 

 

추천인 코드 : X7KDJG 

지인이나 가족이 있다면 그 추천인 코드를 쓰셔도 됩니다. 

오늘 추석연휴를 맞아 가족이 모이면 유용하게 추천인 코드를 사용할 수 있겠죠?

페이코 포인트 실물카드를 만든 적 없는 만 17세 이상 누구나 (페이코 기존·신규회원 모두 가능)

페이코 포인트 카드는 발급비와 연회비가 모두 무료입니다. 실적 조건도 없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 사용방법 및 혜택

페이코 포인트는 발급받은 페이코 포인트 카드의 잔액입니다. 적립 경로와 무관하게 - 이벤트로 받은 포인트나, 타 포인트를 전한 포인트나, 계좌에서 충전한 포인트나 상관 없어요 - 보유한 포인트 만큼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1원은 현금 1원과 동등합니다.

국내 신용카드 모든 가맹점, 해외 VISA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고,

바코드, QR, NFC 결제에 국한되었던 기존 페이코포인트와는 다르게 실물카드인 만큼 삼성페이도 가능합니다. 즉 일반 실물카드와 같이 어디에서든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온라인 결제는 페이코 결제나 간편결제(스마일페이, SK페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배민페이, 삼성페이, ISP)에 실물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 KB국민카드로 표시됩니다.

이마트나 백화점 등 매장에서는 곧 배송될 실물카드를 들고 가 평상시처럼 결제하면 됩니다. 

와인, 상품권, 시계, 책 품목 무관합니다. 카드로 결제되는건 모두 페이코 포인트로 구매 가능합니다.

 


포인트 카드는 실적과 무관하게 결제금액의 0.2%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가능하니 꼭 발급해서 포인트를 무료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달의 브랜드에서는 최대 40%까지 적립됩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 발급 혜택 바로가기

 

 

8월 삼쩜삼 환급 후기 앱테크 추천 3.3% 알바 원천징수

8월 삼쩜삼 환급 후기 앱테크 추천 삼쩜삼 환급 후기,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프리랜서 배달알바 크리에이터 종합소득세 환급 유아인이 세무신고 플랫폼 '삼쩜삼'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삼

jongy0644.tistory.com

 

빨리 발급해야하는 이유 (앱테크 페이코카드 초대코드 X7KDJG 최대 35,000원 즉시 지급)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