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보] 다낭 호텔서 한국인 사망 (ft. 보배드림)


어처구니 없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하 보배드림 펌 피해자 형이 남긴 글입니다.
많은 분들이 봤으면 좋겠네요.



먼저 이런일로 여러 회원분들이 보시는 공간에 흔적을 남기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타지에서 답답한 마음에 여러 조언을 듣고 남깁니다.

저는 현재 베트남(다낭)에 있는데

금일 같이 동반했던 친동생이 호텔 수영장 감전으로 인해서 사망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전 호텔 안에 있었던 상황에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수영장 물 안에 와이프와 딸이 있었고 밖에서 수영장 물 밖에 동생이 있었습니다.

동생과 와이프가 서로 이야기 하며 있다 동생이 수영장 계단으로 발을 넣는순간 "아, 아" 하는 소리와 함께 주저 앉았다고 합니다.

와이프가 무슨 일이 있는지 근처로 가려 했는데 전기가 흐르는 느낌을 받아서 다른 수영장 계단으로 올라왔습니다.

동생이 계속 앉아 있어 와이프가 동생을 만졌더니 전기가 와서 호텔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동생은 사망했습니다.

아내가 호텔관계자에게 방에 있던 저에게 연락 및 한국 119 같은 응급을 요청했지만

저에게 연락을 주지 않고 엠뷸런스만 왔습니다.

제가 수영장에 도착했을 때는 응급구조 인원? 이 심폐소생술을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너무 놀래서 호텔관계자에게 병원으로 이송 요청을 했지만 기다리는 말만 들어습니다.

몇분을 기다려도 변화가 없어 경찰(공안) 이나 병원으로 이송 요청을 했지만 역시나 무응답이였습니다.

결론적으로 10분 정도 시간에 동생은 사망했고 베트남 영안실로 이동했습니다.

관련해서 사고 경위 및 장례 절차를 위해내일 오전에 조사한다고 다낭 영사관 직원에게 전달받았습니다.

현실적으로사고는 발생했고 사고로 억울하게 운명을 달리한 동생을 위해서 현지에서 제가 준비 혹은 해야할 일이 있을까요?

현재 베트남 시간으로 오후 11시 경인데 호텔 수영장에서 먼가 작업? 조사?를 하고 있어 사진을 남겨 봅니다.

너무 경황도 없고 경험해보지 못한 일이라서 주변에서 여러번 조언 주신 보배에 답답한 마음에 글남깁니다. 제 글로 기분 상하신 분이 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고맙습니다.


보배드림 원글 보러가기

베트남(다낭) 호텔 수영장에서 동생이 사망했습니다. | 보배드림 자유게시판

먼저 이런일로 여러 회원분들이 보시는 공간에 흔적을 남기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타지에서 답답한 마음에 여러 조언을 듣고 남깁니다. 저는 현재 베트남(다낭)에 있는데금일

www.bobaedream.co.kr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이폰14 프로 사전예약 출시일 쿠팡 바로가기 링크 싸게 구매 성공하는 방법

아이폰14 프로 사전예약 쿠팡 바로가기 링크 싸게 구매 성공하는 방법 아이폰 14가 드디어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아이폰 14 사전예약 시 쿠팡을 포함한 지마켓, 11번가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