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14프로맥스 9% 싸게 사는법

 

애플페이 현대카드 도입시기 지갑에 추가 등록방법 총정리

애플페이 현대카드 도입시기 지갑에 추가 등록방법 총정리 이제 갤럭시 이용자들이 얼마나 아이폰으로 넘어오게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애플페이 지갑에 추가 방법 1. 지갑앱 오픈 2. 카드 추

jongy0644.tistory.com

 

 

쿠팡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바로가기 (가격 카드할인)

쿠팡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바로가기 (가격 카드할인)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2022년 11월 17일(목)부터 시작되었으며, 12.9인치와 11인치의 가격, 쿠팡 성공 노하우, 혜택 2가지, 출시

jongy0644.tistory.com

 

아이폰14 중에서도 고성능 모델을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프로맥스 출시를 많이 기다리셨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제일 고성능 모델인 프로맥스가 어떤 스펙을 가지고 나올지 많이 궁금해하며 기다려지는 시점입니다.

그래서 먼저, 바쁘신 분들을 위해 아이폰14프로맥스 싸게사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14프로맥스는 14 시리즈 중에서도 제일 상위모델이라서 금액대가 상당히 고가로 형성이 되어있는데요.

 

아이폰14프로맥스 가격

 

 

아이폰14프로맥스의 가격입니다.

 128기가는 175만원, 256기가는 190만원으로 프로모델에 비하여 가격이 더 고가로 형성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구매를 결심했다 하더라도 가격을 막상 보면 주저할 수도 있을 거 같은 수준입니다.

요즘은 대리점이 또는 오프라인에서 정가를 주고 구매하는 것보다는 오픈마켓을 통해서 카드할인 등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이 훨씬 합리적이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빠른 배송과 무료 반품 등으로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므로 굳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필요성을 못 느끼는게 맞습니다.

 

14 시리즈 중에서 제일 고성능인 모델인만큼 어떤 스펙을 가지고 있을지 많이 궁금해 하실 거 같은데요. 아이폰14프로맥스에 탑재된 a16 바이오닉 칩셋은 지금까지의 스마트폰 중에서 최강의 스펙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버벅임 없이 좋은 연산처리를 보여주는 칩셋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폰 개선된 점에서 아마 제일 궁금해 하실 것은 카메라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카메라를 통해서 영상이나 사진 촬영을 중요시하시는 분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아이폰14프로맥스에서는 카메라에 4800만 화소가 탑재가 되어 사진의 디테일이 훨씬 더 개선되었다고 하네요.

 

아이폰14 프로 사전예약 출시일 쿠팡 바로가기 링크 싸게 구매 성공하는 방법

아이폰14 프로 사전예약 쿠팡 바로가기 링크 싸게 구매 성공하는 방법 아이폰 14가 드디어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아이폰 14 사전예약 시 쿠팡을 포함한 지마켓, 11번가 등 링크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