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루한 애드센스 수익금입니다.

네이버는 방문자에 대해 통계분석이 잘 되는데 애드센스는 수익에 대한 분석이 참 마음에 듭니다. 잔고는 맘에 안드네요..

 

 

 

광고 게재를 할 수 있는 1차 승인 후 코로나 때문에 핀번호를 한참 후에나 받았어요. 광고 게재를 하고나서 구글로부터 날라온 핀번호를 등록해야 그때부터 정산 지급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1차 승인 후 광고를 게재하고 100달러를 초과해야 그때부터 수익금 정산 지급이 가능해집니다.

저는 현재 134달러가 잔고로 남아있네요. 아직 외화통장을 개설하지 않고 등록하지 않아서 그대로입니다.

저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후 현재 잔고까지 만드는데는 한달반~ 두달정도 걸린것 같아요. 네이버와 로직이 비슷한듯 다른듯한 느낌인데 아직도 사실 감이 별로 없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수익이 100달러 이상인 경우에만 수익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경우에는 원래 5천원 이상일 경우 자동입금이 됐는데 이제 변경되어 5만원 이상일 경우 자동입금 처리가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금 지급 조건이 조금 더 까다롭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미국 기업 구글에서 돈을 지급하기 때문에 우리나라 원화가 아닌 "달러"로 지급이 됩니다. 때문에 외화 통장이 필요합니다.

 

 

 

SC제일은행 외화통장 개설 

 

 

SC제일은행이 외화통장으로 제격입니다. 이유는 300달러 이하는 외화 송금 수수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애드센스나 유튜브 수익금을 받기에 좋습니다.

다만 고수익자분들은 한달에 300달러를 초과하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겠죠.

 

은행에 가서 만드는 분들은 편하게 할 수 있지만 아래 링크를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방법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방법 (당황하지 말고 이렇게 하세요.)

SC제일은행 비대면 계좌를 만들어야 하는 상황에 인터넷뱅킹 이용이 조금? 난해하게 되어 있떠라구요. 요...

blog.naver.com

 

SC제일은행 외화통장은 원화를 사용하는 계좌가 있어야합니다.

보통 두드림 통장으로 많이 개설합니다.  SC제일은행의 경우, 구글에서 달러로 입금 해주기 때문에 원화로 받기 위해서는 별도 환전을 해야합니다. 

 우체국이나 카카오뱅크의 경우에는 수수료를 제하고 입금시점의 환율로 계산되어 원화로 자동처리 됩니다.

원달러 환율 차이로 인한 환테크를 원하는 분들은 SC제일은행이 유리한 편입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