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1프로 맥스 맥북프로 사전예약 할인혜택 비교 : 애플공홈 교육할인 / 쿠팡 / 위메프)

 

 

 

 

맥북/맥북프로 사전예약 바로가기



올해 애플이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신제품 출시가 많네요.

M1 pro 와 M1 Max 칩셋의 놀라운 스펙에 기대가 많아서 국내 출시일을 기대리던 분들이 많을 거에요.

2021형 M1프로 / M1맥스 맥북프로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 기간 : 11월12일 ~ 12월 7일

국내 출시일 : 11월 30일

11/12  애플 공식홈페이지,

위메프 쿠팡, 프리스비, 윌리스, 하이마트, 에이샵 등 온오프 애플 공식 리셀러들이 사전예약 시작을 알렸습니다.


맥북은
오프라인 애플 리셀러 매장은 사전예약이라도 할인이
거의 없습니다.
‘프리스비’의 경우 맥북프로는 정가, 애플케어만 가격을 30% 할인해주는 방식이라 10여만원 할인됩니다.
‘윌리스’는 14~20만원 할인이고요. 온라인인 쿠팡 애플 공식브랜드관의 경우 전체 가격에 10% 할인이 적용되어 저는 오늘 맥북프로 14인치(SSD 1기가)를 33만원 넘게 할인을 받았고요.
매장보다는 온라인 애플리셀러에서 구입하는게 유리합니다.

품절? 추가물량 있을까?
쿠팡에서 10% 할인을 하다보니 1, 2차 맥북프로 사전예약 물량은 이미 품절이 되었습니다. 원하는 옵션을 고르시려면 다음 물량을 기다리셔야 할 것 같네요. 기본 사전예약 기간이 보름쯤 되고 이후 사전예약 기간(12/7까지 28일간)도 꽤 길게 이어나갈 것 같아서 3~6차(?) 계속 물량이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반드시 가격할인 받아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정가판매를 하는 애플 공홈도 대학생이나 교직원이라면 ‘교육할인’이라는 방법이 있으니 어쨌든 애플 고가제품은 할인구입이 필수!

3대 온라인 애플 공식 판매점인 애플공홈, 쿠팡, 위메프 3곳의 구매 특징과 혜택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맥북/맥북프로 사전예약 바로가기

 

 



■ 애플공홈 일반 스토어

일단, 애플공홈 스토어의 일반인 정가 가격을 먼저 보면 14인치는 269만원부터, 16인치는 336만원부터 471만원까지 기본모델 가격이 매겨져 있습니다. 그래도 12개월 할부가 가능합니다.

▼ 14인치형 M1 Pro 맥북


■ 애플 교육할인 프로그램

애플 교육할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사람은 대학/대학원생(예비 합격자) 혹은 교직원들만 가능합니다. 자격검증 과정을 거치기도 해서 대상이 아니면 구매가 취소됩니다.

가격이 궁금할텐데요, 14인치는 249만원부터, 16인치는 309만원부터입니다. 각 모델별로 할인율이 조금씩 다른데 기본 모델이 약 7%~9%로 보면 될 것 같아요.

쿠팡은 사전예약 조건이 심플하고, 할인율이 가장 높아서 인기가 좋은 반면에 너무 빨리 품절이 되어 애간장 태우는 곳입니다.

 

이번에는 특히나 사전예약 기간이 아주 긴 만큼 기다려볼 가치가 있어요.대신 쿠팡 등 할인 리셀러는 사전예약 차수가 늦어날수록 약 한 주씩 배송일이 늦춰집니다.

대신 물량이 많고 수급능력이 좋아서 기다리면 반드시 단맛을 볼 수 있어요.

10% 즉시할인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출시일 새벽배송과 무려 30일 반품이 가능한 조건은 쿠팡만의 장점이죠.

제휴카드(국민/삼성/롯데/하나/우리)카드로 결제를 해야 할인이 됩니다. 와우클럽은 1개월 무료이므로 결제할 때 바로 가입하신 후에 혜택을 받으시면 되요. 저도 여기서 예약했어요. 제휴 신용카드 마련이 된다면 쿠팡 사전예약 강추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결제할 때 할인혜택이 적용 안되는 분은 폰의 경우 앱에서 할인시스템이 작동하니 쿠팡 앱 설치 먼저 하세요)

 

 

맥북/맥북프로 사전예약 바로가기

M1프로와 M1 맥스 칩셋을 장착한 2021년형 14인치 / 16인치 맥북프로가 워낙 사양이 좋고 기존 M1 그리고 인텔 노트북들과 성능비교에서 다들 혀를 두를 정도로 칭찬을 합니다.
지름신이 올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지금 M1 맥북에어만으로도 충분한 경우가 많습니다. 학업 용도로 쓰기 위해 슈퍼컴퓨터를 사는 과소비는 안하시길 바랍니다. ^^

애플 아이폰 iOS 15 업데이트 개선점 무엇이 달라졌을까? 아이폰13 자급제폰 단점 장점

애플 아이폰 iOS 15 업데이트 개선점 무엇이 달라졌을까? 아이폰13 자급제폰 단점 장점 드디어 애플이 2021년 9월 21일 아이폰 iOS 15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아이폰SE 1세대, 아이폰6S, 아이팟터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