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플 아이폰 iOS 15.4 마스크 Face ID 잠금해제된다.

 

 

애플 교육할인(학생할인) 2021 M1맥북에어 가격 116만원, 에어팟

애플 교육할인(학생할인) 2021 M1맥북에어 가격 116만원, 에어팟 아이폰13 프로, 에어팟3세대 최저가할인 지금 사야 제일 쌉니다. (자급제폰 장점 단점) 아이폰13 프로, 에어팟3세대 최저가할

jongy0644.tistory.com

코로나19 대유행으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마스크를 내리거나

암호를 눌러야 하는 페이스ID보다 지문 인식 방식의 터치ID가 그립다는 사용자의 불만이 있었는데요.

애플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로 페이스ID로 아이폰을 잠금 해제할 수 있지만 보안이 취약해진다는 이유로 지원을 하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초 애플워치를 착용하고 있으면 아이폰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지만 코로나19가 종식될 기미가 보이지 않으면서 사용자에게 선택권을 주기로 한 것.

이달 중으로 iOS15.4 정식 배포가 시작되고 ‘마스크와 함께 페이스ID 사용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ios 15.4

 

오늘 배포된 iOS 15.4 개발자 베타에 마스크를 쓴 채로 아이폰을 잠금 해제할 수 있도록 하는 ‘마스크와 함께 페이스ID 사용하기’ 기능 추가됐습니다.

눈 주위의 고유한 특징을 인식하는 방법으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페이스ID를 초기화하고 다시 얼굴을 다시 스캔해야 합니다.


마스크와 함께 페이스ID 사용하기를 선택하면

“페이스ID는 전체 얼굴 인식으로 설정할 때 가장 정확합니다.

 

아이폰 13 역대급 실적 (14 나오기 전에 구매해요)

 

아이폰13 프로, 에어팟3세대 최저가할인 지금 사야 제일 쌉니다. (자급제폰 장점 단점)

아이폰13 프로, 에어팟3세대 최저가할인 지금 사야 제일 쌉니다. (자급제폰 장점 단점) 최근 많은분들이 이해를 하시면서 자급제폰을 구매합니다. 자급제폰을 사야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jongy0644.tistory.com

 

마스크와 함께 페이스ID 사용하기는 아이폰이 눈 주위 고유한 특징을 인식해 인증합니다”라는 알림 문구를 표시한다. 페이스ID 인식 오인율은 100만 분의 1 수준이지만 눈 주위만 분석한다면 정확도가 낮아지는 보안 위험은 감수해야 합니다.

안경 착용자를 위한 ‘안경 추가하기’도 있습니다.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