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상세 내용

 

[네이버 인플루언서]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방법

여신금융협회에서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를 통해 내 계좌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과거에 쓰던 카드가 어느 회사인지 모르거나 여러개의 카드가 있다면 포인트를 한번에 돌려받고 싶어

in.naver.com

 

여러개의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현금으로 돌려받고 싶다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는 여신전문금융업법 제62조 및 민법 제32조로 설립됐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으로 모여있는 포인트로 현금화해 계좌로 입금됩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는 카드회원이 카드 포인트를 보다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 가능 포인트에 대해 일괄 계좌입금 신청할 수 있도록 카드업계가 공동 개발・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는 신용카드사 등에 적립된 본인 명의의 카드 포인트 정보에 대한 일괄 조회 서비스 이며, 카드 포인트 계좌입금 서비스는 신용카드사 등에 적립된 본인 명의의 현금화 가능 포인트를 본인이 원하는 계좌(본인 명의)로 일괄 입금 신청하는 서비스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방법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로 접속해 본인인증을 받고 포인트 조회결과하면된다. 비회원도 가능하다.

계좌입금 신청이 가능한 카드 포인트에 대해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는 각 카드사별 대표 포인트다. 이외 기타 포인트의 경우, 포인트 제휴사와의 계약 관계 등으로 직접 포인트 현금화가 어려워 기타 포인트의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각 카드사에 문의하면 된다.

카드 포인트 현금화 비율은 1포인트당 1원이며, 계좌입금 신청은 1포인트부터 가능하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먼저 합니다.

그 다음은 통합서비스 이용하겠다는 위임동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와 계좌입금/기부 중 하나를 선택하여 클릭.

 

보유 포인트 확인 후 현금화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클릭

 

 

 

비씨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는 카드포인트가 실시간 입금됩니다.

현대카드, 하나카드는 익영업일 입금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