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윈윈터페스티벌.kr 동행축제 만원의 행복권 영수증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사용 및 구입방법 요약 현금화 상테크 방법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사용 및 구입방법 요약 현금화 상테크 방법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사용 및 구입방법 요약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콜센터 고객센터 (겨울철 배터리방전, 타

jongy0644.tistory.com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에

전국 1700여개 전통시장도 참여합니다. 내수 촉진 릴레이 구체적인 내용 및 다양한 이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윈터페스티벌 내용

  1. 나눔행사 (나눔 바자회 및 재능기부, 중고나눔 행사)
  2. 온라인 할인 기획전 및 라이브 커머스
  3. 대국민 이벤트 (만원의 행복권 이벤트, 경험형 마켓 이벤트 등)
  4.  

만 14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1개의 영수증으로 이벤트 1회 참여가 가능하니 여러번 참여하셔도 됩니다.

 

윈윈터페스티벌.kr 바로가기

 

소상공인, 전통시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후 영수증 인증을 하면 응모가 가능합니다.

12/16~25일까지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결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상품권 추첨 이벤트는 축제기간동안 진행됩니다.

전통시장 행사 누리집 ‘시장애(www.sijangae.or.kr)’에서 제시되는 색상의 상품권을 1만원이상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됩니다. 매일 100명씩 10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3만원이 모바일로 지급됩니다.

 

 

 

온라인의 경우에는 11번가, 위메프, 인터파크와 지자체몰 등 민간·공공 온라인 쇼핑몰 115개 채널에서 최대 50% 상품을 할인해 주는 특별판매전이 열립니다.
그립, 홈앤쇼핑 등 10개 플랫폼에서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상공인 우수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온라인장보기’ 플랫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과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합니다.

 

윈윈터페스티벌.kr 만원의 행복권 바로가기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