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덴탈마스크 구매하러 가기

 

외출할때 이제는 마스크가 필수죠.

한참 수그러든것 같았지만 다시 극성인 코로나19.

 

더군다나 이번달부터는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아무 마스크나 쓸 수 없을 정도가 됐습니다.

여름철 마스크를 따로 구매해야할까? 라는 생각에 알아보다가 뉴스에서도 덴탈마스크도 비말이 차단 가능하다 라는 말을 듣고 덴탈마스크를 구매했습니다.

연일 더워지는 날씨에 덴탈마스크 수요가 급증하고 있고 편의점의 경우에는 2배이상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코로나 초기에 덴탈마스크 공급이 부족해 가격이 급등하다가 지금은 다시 내려가는 추세인데요. 중국제품보다는 확실히 우리나라 제품이 앞서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

확실히 날씨가 더울때나 답답할때 쓰면 편하고 가볍고 숨쉬기가 편합니다.

여름에 쓰기 좋은 마스크임이 틀림없는데요.

KF94, 90 등 우리나라 마스크가 전세계적으로 기술을 인정받고 있어 정말 믿음직 스럽습니다. 하지만 여름용으로는 불편하고 숨을 쉬기 어렵기 때문에 거의 덴탈마스크는 여름에 있어서 필수적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중국산 제품이 난무하지만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 유한킴벌리 제품이기도 합니다. 얼마전까지 10만원이 넘었지만 현재는 다시 내려가는 추세입니다.

 

유한킴벌리 제품이 좋은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얼굴에 따라 모양을 잡을 수 있고 콧등에도 역시 와이어가 있어 눌러서 쓰기 편하고 KF94, 90에 비해서는 차단력이 떨어지지만 대부분을 차단 가능해 안심이 되는 덴탈마스크입니다.

​​유통기한이 3년에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우선 착용감이 좋습니다. 얼굴모양에 맞춰 쓸 수 있어 밀착이 가능하고 코와 얼굴로부터 간격이 벌어지지 않아 비말로부터 차단이 좋습니다.

또한 그외에 박테리아 차단 필터를 사용하고 고성능 극세사 부직포를 이용해 3중필터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피부자극이 없는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더 싼 덴탈마스크도 많이 있지만 유한킴벌리 제품은 냄새가 안나서 좋습니다.

이건 안써본 분들은 모르는데요. 재질상 냄새가 날 수밖에 없는 소재를 사용해서 그렇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고무줄이 약하기 때문에 세게 잡아당기지 않기를 추천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구매 가능합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