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진하이솔루스 균등배정 비례배정 1일차 경쟁률 공모주 청약 할까말까 중복청약 주간사 상장일 공모가 청약정보 총정리

 

IBKS제16호스팩 수요예측 균등배정 비례배정 청약정보 공모가 환불일

IBKS제16호스팩 수요예측 균등배정 비례배정 청약정보 공모가 환불일 IBKS제16호스팩 공모주 분석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스팩주 뜻 스팩주의 모든것 (IBK 스팩 16호 공모주

jongy0644.tistory.com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일이 다가왔다.

일진하이솔루스는 수소관련사업 등 친환경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기업정보는 더 자세하게 알 수 있다 :)

일진하이솔루스

Hydrogen Solution CNG Solution Diesel Solution PRODUCTS Hydrogen Solution 수소 관련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솔루션 제공 · Hydrogen Mobility : 수소전기차(승용, 버스, 트럭 등), 지게차,                             드론, 선박, 열차 등 · Hydrogen Transport : 수소튜브트레일러, 이동식충전소 READ MORE Hydrogen Storage CNG Storage DPF pause 일진하이솔루스, 공모가...

www.composite.co.kr  

 

일진하이솔루스

 

www.composite.co.kr

 

​친환경 시대의 글로벌 리더로서 다양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Hydrogen Solution

수소 운송부터 어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수소 전반 분야에 대한 수소 Storage 및 System

■ CNG Solution

천연가스 차량에 대한 CNG Storage 및 System

■ Diesel Solution

노후 경유차량에 대한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을 비롯한 친환경 솔루션 제공

환경사업부문의 경우 중대형 경유 차량의 미세먼지 발생량을 줄이는 배출가스 저감 장치 생산을 하고 있는데, 일진 하이솔루스는 중대형 차량 및 동시저감장치 부문에서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노후 경유차의 미세먼지 및 배출가스 관리를 위한 정부 정책이 강화되고 있는 만큼 환경 사업부문은 일진 하이솔루스의 안정적인 매출을 가져오는 영역이 될 것으로 예측 됩니다.

수소사업부문은 일진하이솔루스의 수소연료탱크가 수소연료전지차 글로벌 점유율 1위 기업에 채택 및 적용되어 기술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수소는 그 에너지 특성상 운송과 보관이 까다롭기 때문에 안전성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수소저장용기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수소 연료 전지를 채탁하는 모빌리티들의 증가와 함께 그 수요 확대 또한 증대될 것으로 예측 됩니다.

 

일진하이솔루스 청약일정

 

공모주 청약은 오늘(8/24)부터 내일(8/25)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니 그안에 신청을 하면 되겠다.

1. 수요예측일: 21.8.19(목) - 20(금)

2. 공모청약일: 21.8.24(화) - 25(수)

3. 청약시간: 오전 10:00 - 오후 4:00 (미래에셋기준)

4. 배정및 증거금 환불일: 21.8.27(금)

5. 상장일: 21.9.1(수)

 

 

주식 캔들차트 보는법 (윗꼬리 양봉, 아랫꼬리 음봉, 윗꼬리 음봉 뜻)

​ 주식 캔들차트 보는법 (윗꼬리 양봉, 아랫꼬리 음봉, 윗꼬리 음봉 뜻) 주식 캔들차트 보는법 (장대음봉, 장대양봉, 거래량, 윗꼬리, 아랫꼬리, 스타캔들, 별형캔들, 도 주식 캔들차트 

jongy0644.tistory.com

 

일진하이솔루스 공모가, 청약주간사

 

 

1. 확정 공모가: 34,300원

일진하이솔루스 균등배정 신청시 청약증거금은

(34,300원 * 10)/2 = 171,500원

최소 10주 균등배정 신청시 총 \171,500원이 필요하다.

필요금액만큼 예수금에 넣어두면 된다.

2. 주간사: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현대차증권, 대신증권

주간사는 위의 총 4개 증권사가 선정되었고, 중복청약은 안된다.

청약넣을 증권사를 하나 고른뒤 진행하면 된다.

8월 19일 부터 20일 양일간 수요예측이 진행되는 일진하이솔루스의 공모 희망가액은 25,700원 ~ 34,300원 입니다. 예상 시가 총액은 9,333억원 ~ 조 2,455억원 이며, 공모 예정 금액은 2,800억원 ~ 3,737억원 입니다.

일진 하이 솔루스 상장 대표 주간사는 미래에섯 증권과 삼성증권으로 주식수는 동일합니다. 현대차증권과 대신증권도 상장주간사이긴 하나, 주식수가 약 27만주~ 32만주로 대표주간사인 미래에셋, 삼성증권의 108만주 ~ 130만주에 비해 적은 편입니다.

 

 

중복 청약이 안되기 때문에 경쟁률이 낮은 곳으로 청약을 넣어야 가능성이 높을 텐데, 미래에셋과 삼성증권은 주식수가 많더라도 개설 계좌수가 많기 때문에 오히려 균등배정 경쟁에서 밀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뱅크 공모주에서 경험한 바와 같이 미래에셋이나 대신증권의 경쟁률이 오히려 낮아질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수소 승용차 시장에서의 성과를 토대로 선박, 트램, 지게차, 드론 등 수소 연료 전지를 채택하는 모빌리티들의 증가에 발맞춰 적용 분야 확대와 매출액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을 통해 내년의 높은 성장성이 예상되는 기업임을 감안하여 밸류에이션 매력도 높으며, 상장이후 유통가능 물량도 24%이므로 수급 부담도 적다는 특징을 가진 공모주 입니다.

일진하이솔루스의 공모주 청약 균등배정을 노린다면 171,500원 (밴드 최상단 34,300원 확정시) 을 증권계좌에 넣어두시고 청약을 하시면 됩니다. 20일 금요일이 이후에 확인할수 있는 희망공모가에 맞춰 계좌입금 하시는것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매출이 하나의 전방 기업에 몰려 있다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수소차 관련 이슈는 앞으로도 긍정적인 결과를 낼 것으로 예측되기 때문에, 이번 청약에 도전해 보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번 일진하이솔루스의 청약으로 수소차 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어떤지 예측해 볼수 있는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일진하이솔루스 1일차 비례배정 균등배정 경쟁률 바로가기 ↓

스팩16호 주목하세요.↓

 

스팩주 뜻 스팩주의 모든것 (IBK 스팩 16호 공모주 청약)

유상증자 무상증자 뜻 차이 주가 호재인가? 악재인가? 유상증자 무상증자 뜻 차이 주가 호재인가? 악재인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dart 기업공시 보고서 보는법, 재무제표 보는법 금융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