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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택근무도 편리한 ERP 연동 협업툴 플로우로 간편하게

 

 

그룹웨어를 쓰는 분들은

 얼른 개선했으면 하는 마음이 엄청 크실겁니다.

 

그룹웨어는 업무하는데 불편함이 많이 초래되는데요.

이메일, 전재결재 기능 외에도 캘린더나 근태관리 등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근본적으로 협업을 위한 프로젝트 단위 별 업무 관리 기능이 부재하여 특히 재택근무 시 기업 내의 실시간 소통이 불가한 점이

가장 큰 단점으로 꼽힙니다.

또한 별도 업데이트 기능이 없어 시간이 갈수록 노후화됩니다.

때문에 구축하려면 투자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협업툴 플로우는 클라우드 형 서비스로 2주 간격으로 고객 문의와 경험을 반영하여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 최상의 상태로 업무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모든 업무와 일정, 할 일이 자동화되어 캘린더와 간트차트까지 동기화되어, 실시간으로 PC와 모바일로 업무 공유와 진척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존 SAP ERP를 사용하는 기업이라면

플로우와 연동하여 재무관리, 재고관리, 영업관리 등 그룹웨어 기능과 업무 관리를 연결하여 업무 자동화가 가능합니다.

연동을 통해 강력한 보안으로 전사의 경영관리뿐만 아니라 업무의 시작부터 목표관리까지 할 수 있습니다.

플로우의 SAP ERP 플러그인은 챗봇을 활용하여 터치만으로 재고관리, 영업관리 등이 가능하며, 고객 요청에 따라 개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고객사 특성에 맞게 사용 가능합니다.

협업툴 플로우 대표기능

플로우는 일정, 파일, 업무 관리와

스케쥴까지 모두 통합해 ERP SAP 연동이 가능한 올인원 입니다.

윈도우를 포함해 OS용 프로그램, 안드로이드, 아이폰까지 모두 지원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플로우는 대표적으로 6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OKR

 

목표, 핵심, 결과지표를 나타내는 OKR은

주간단위 성과를 모아 OKR별 주간 리포트를 작성해냅니다.

2) 프로젝트

 

조직 내 프로젝트 수행에 필요한 절차와 각자 역할, 책임을 명확하게 해줍니다.

3) 간트차트

 

지연되는 업무를 즉시 알 수 있어 계획된 일정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장기적인 프로젝트도 효율적인 R&R 구분과 담당자별 실시간 업무 처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업무자동화

 

구두로 전달되는 커뮤니케이션 오류와 누락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개인에게 많은 업무가 부여되거나 마감일이 지연되거나 문제를 줄여 효율적인 업무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5) 멀티메신저

 

조직도 기반 업무용 메신저로 조직 구성원 연락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대1 채팅 등 외부환경에서도 실시간 채팅이 가능합니다.

채팅방에서 주고받은 메시지, 이미지는 무기한 저장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6) 보안기능

 

KT 공공 클라우드를 탑재하고 국가공인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보안이 필수인 회사에서는 안전하게 자산이

외부로 쉽게 유출되지 않도록 회사의 정보 통제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플로우 소개서, 다른 협업툴과의 비교자료, 협업툴 혁신 기업 리포트 등 자료가 필요하거나

재택근무 등 디지털전환을 준비, ERP SAP 연동,

업종, 인원, 팀 정보에 맞춘 빠른 협업툴 도입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 링크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1개월 무료 체험도 가능하니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 협업툴 플로우 자료/문의 신청하기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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