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돼지카드 전주사랑상품권 사용처

 

 

2022년 정부지원 서민통합지원센터 저금리 대출 상반기 연 3.2% 2억원 한도 선착순 대환대출 채무

2022년 정부지원 서민통합지원센터 저금리 대출 상반기 연 3.2% 2억원 한도 선착순 대환대출 채무통합 정부지원 상품을 위주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사잇돌 무료

jongy0644.tistory.com

1인당 1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고

카드 사용처는 전주시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해요

하지만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

예전에 받았던 재난지원금과 동일하게

그런 대형 업종에선

사용할 수 없는 점 참고하세요 :)

 

전주시 재난지원금 지급이 전주 지역화폐인 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지역화폐인 돼지카드로 충전 받으면 전북은행에서 안마의자, 에어드레서, 골든바 등 행사도 제공중입니다.

 

전주 사랑상품권(돼지카드)란?

 

전주 사랑상품권 돼지카드는 전북 전주시에서 발행하는 지역화폐입니다. 충전식 선불카드로 전주시 거주하지 않아도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발급가능하고 미성년자는 전북은행에서 성인은 비대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돼지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발급되며 우편으로 배송이 됩니다.

 
 

전주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전주시 재난지원금은 모든 시민에게 1인당 10만원씩 지급되며 4월 13일부터 온라인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전주사랑상품권 앱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뒤 신청하면 되고 세대주가 일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에서 재난지원금 사용 활용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신청은 4월 26일부터 5월 16일까지로 주소지 해당 주민센터에 신분증 지참 후 방문신청 가능합니다. 세대주 일괄신청 할 수 있고 무기명 선불카드로 지급 받습니다.

전주시 재난지원금 사용처

 

 

전주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하고 기한은 8월 31일까지입니다.

백화점, 대형마트, 유흥업종,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재난지원금 기부 신청

1인당 10만원 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 과정에서 기부 신청이 가능하고 26일부터 시작되는 오프라인 신청에서도 기부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기부되는 재난지원금은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 됩니다.

전주 사랑상품권 혜택

지역화폐 사용 시 10% 해당금액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월 최대 50만 원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하면 최대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연말정산 시 30% 소득공제 혜택 및 기부천사가맹점 등록하면 매출액 약 1% 자율적으로 기부 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