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부지원 청년전세자금대출 대출금리 한도

 

정부지원 청년전세자금대출 대출금리 7천만원 한도

청년전세자금대출 1.5%~2.1%의 저금리 대출로 청년들을 응원합니다.

정부지원 청년전세자금대출 대출금리 7천만원 한도

 

나라에서는 아직 전세자금이 대한 능력이 부족한 청년들에게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청년전세자금대출 제도를 마련했는데요. 7,000만원 한도내에서 낮은 금리로 10년까지 이용 가능한 만큼 아마 연계될 수 있는 적금 제도 등과 같이 이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제도들이 나오고 있는 만큼 조금 더 반가워지는 상황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 시점이기도 한데요. 본론으로 돌아와 그렇다면 청년전세자금대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게요.

 

정부지원 청년전세자금대출 대출금리 7천만원 한도 신청 바로가기

 

정식 루트를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셔서 원할히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주택도시기금에서는 버팀목이라는 이름으로 청년들에게 희망이 이어질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전월세를 지원한다고 말했는데요. 만 19세 이상에서 만 34세 미만의 단독세대주에게 7천만원까지 낮은 금리로 빌려주는 제도 입니다.

연소득 5천만원 이하이면서 19~34세의 나이에 속한다면, 부담을 낮추면서 조금 더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데요. 임차 전용면적 85제곱미터 주택(오피스텔 포함)으로 전세계약금의 80%까지 받아볼 수 있기에 부담이 적어 많이 이용하는 제도 이기도 합니다.

 

무주택세대주일 경우 소득 5분위별 자산 및 부채현황 중 소득 3분위 전체가구 평균값 이하인 3.25억일 경우에 신청 대상에 포함되며 더불어 부부일 경우 총 소득이 5천만원 이하여야만 가능한데요. 재개발 구역내 세입자, 다자녀가구, 2자녀 가구인 경우 6천만원까지 청년전세자금대출 신청대상에 포함됩니다.

주택 선정의 경우 임차전용면적은 85제곱 미터, 보증금은 1억원 이하가 기준이되며 마지막으로, 신용도의 경우 한국신용정보원 “신용정보관리규약”에 해당하는 신용정보 및 해제정보가 남아있는 경우 불가능한데요. 연체, 대위변제, 대지급, 부도, 금융질서문란, 공공기록, 특수기록, 신용회복지원등록 등에 포함될 경우는 불가능합니다.

 

 

희망나누미론 당일 비대면 저금리 서민대출 (정부지원 햇살론 승인율 높은곳)

희망나누미론 당일 비대면 대출 (정부지원 햇살론 승인율 높은곳) 최근 대출 시장의 핫 키워드는 단연 "모바일" "비대면" "저금리"라고 할 수 있다. 금융기관마다 비대면 모바일 대출 상품을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