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니 뷔 트위터 반신욕까지 유출? Gurumiharibo 아이디 바로가기

 

 



트위터와 텔레그램을 통해 뷔와 제니의 사진을 유포해온 것으로 파악됩니다.
지난달 23일 트위터에 뷔와 제니가 대기실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을 시작으로, 이틀 뒤인 25일에는 뷔의 집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유출했습니다.


트위터 계정이 정지되자, 텔레그램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같은 달 28일 채팅방을 개설하고 이튿날인 29일 뷔와 제니가 커플티를 입고 있는 사진을 뿌렸습니다.  A가 개설한 텔레그램 채팅방에는 23일 기준 약 5만명이 모여 있습니다.


  
  

뷔♥제니 열애설의 시작

  

2022년 5월 23일, 한 네티즌이 뷔와 블랙핑크의 제니로 추정되는 두 남녀가 함께 제주도에서 드라이브를 즐기고 있는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지며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제니는 지난해 빅뱅 지드래곤(지디/GD)과 열애설에 휩쌓였었죠.

YG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 관련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열애는 공공연한 사실로 받아들여져 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제니가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 하면서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하면서 결별설이 불거진 바 있습니다.


이후 2022년 9월 2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뷔와 제니의 커플 아이템으로 추정되는 팔찌 사진이 확산됐습니다. 두 사람은 SNS에 올린 셀카를 비롯해 유튜브 영상, 공항 입출국 사진에서 모양이 똑같은 팔찌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일부 누리꾼은 "두 사람이 지난 5월부터 해당 팔찌를 착용하고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제주 목격담이 5월에 떴으니 연애 기간이 훨씬 오래 됐을 것이다" 등 다양한 반응과 추측을 내놓았습니다.

뷔와 제니는 커플 팔찌뿐만 아니라 커플티 사진도 공개됐습니다. 지난 22일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가 곰돌이 푸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은 사진이 공개됐기 때문입니다. 이에 누리꾼은 "두 사람의 커플템이 추가로 발견될 수 있다"고 예상하는 상황입니다.

 

작심3일 하늘보고 3천원 벌어가세요. 아이폰 앱테크 챌린저스

작심3일 하늘보고 3천원 벌어가세요. 아이폰 앱테크 챌린저스 가슴 성형수술 가격 비용 견적조사 (+올리모아) 가슴 성형수술 가격 비용 견적조사 (+올리모아) ::: 올리모아 ::: 볼륨있는 가슴을

jongy0644.tistory.com


제니 뷔 트위터 반신욕까지 유출? Gurumiharibo 아이디 바로가기

 

 

 

[단독] 포천 불륜 상간남들 총 121명, 한지현 누구 신상 유포 구글 드라이브 주소 바로가기

[단독] 포천 불륜 상간남들 총 121명, 한지현 누구 신상 유포 구글 드라이브 주소 바로가기 강남 비키니녀 임그린 맥심 화보 10월 메인 촬영 관종 컨셉 뜻 +인스타 남성잡지 맥심(MAXIM)이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