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종 이방원’은 KBS에서 5년 만에 선보이는 정통 대하사극으로 조선의 건국을 이끌었던 리더 이방원의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방원’ 역의 주상욱, ‘이성계’를 맡은 김영철, ‘원경왕후 민씨’에는 박진희, ‘신덕왕후 강씨’ 역에는 예지원이 나섭니다. 이외에도 예수정, 엄효섭, 김명수, 홍경인 등의 배우들이 합류해 거대한 역사의 흐름 속에서 다양한 인물들의 삶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태종 이방원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태종 이방원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태종 이방원 누구인가?

이방원은 누구인가.

그는 리더가 갖추어야 할 모든 자질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권력자가 짊어져야 할 모든 숙명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마지막엔, 모든 권력을 스스로 버릴 수 있다는 걸 보여주었다.

여말선초. 백성들이 한 치의 희망도 가질 수 없었던 그 시대.

불교와 봉건 귀족사회라는 구질서를 무너뜨리고

조선이라는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던 혁명적인 전환기.

쿠팡플레이 재방송 다시보기

 

 

쿠팡플레이에서 KBS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을 방송 직후 서비스합니다.

‘태종 이방원’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40분 KBS 1TV에서 본 방송을 진행하며 쿠팡플레이를 통해선 방송 직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방송 직후 시청 가능한 드라마 콘텐츠를 점차 확대되는 중입니다. 앞서 쿠팡플레이에서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과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방송 직후 선보이는 중에 ‘태종 이방원’을 통해 라인업이 더욱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드라마는 물론 인기 영화, 국내외 TV 시리즈, 예능, 스포츠, 키즈·교육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OTT쉐어 넷플릭스 우회결제 하지 마세요. 싸게 보는법 (Gamsgo 월 4천원 구독 방법)

OTT쉐어 넷플릭스 우회결제 하지 마세요. 싸게 보는법 (Gamsgo 월 4천원 구독 방법) OTT쉐어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Gamsgo 월 4천원 구독 방법) 지금 우리학교는 다시 보기 (넷플릭스 싸

jongy0644.tistory.com

 

지자체별 6차 재난지원금 신청 안내(최신 업데이트) (구리 천안 아산 춘천 서초구 고창 인천 용인

지자체별 6차 재난지원금 신청 안내(최신 업데이트) 전주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돼지카드 전주사랑상품권 사용처 전주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돼지카드 전주사랑상품권 사용처 2022년 정부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