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팡 아이폰13 사전예약 출시일 카드할인 정보 성공하는법 (카툭튀 색상 카메라)

아이폰13 프로, 아이폰13 프로 맥스 달라진점 (주사율 카메라 카툭튀 가격 색상 시에라블루) 아이

아이폰13 프로, 아이폰13 프로 맥스 달라진점 (주사율 카메라 카툭튀 가격 색상 시에라블루) 아이폰 12 프로 사전예약 >>>아이폰 자급제폰 시리즈 바로가기 내달 한" data-og-host="jongy0644.tistory.com" data

jongy0644.tistory.com


인물 동영상 모드


기존 모델에서는 '인물 사진 모드'만을 지원 했었는데요. 해당 기능은 포커싱이 된 피사체 외에는 흐리게 보이는 아웃포커스와 같은 효과를 내는 카메라 기능입니다.

이 기능이 동영상 촬영에도 지원 된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훨씬 퀄리티 있는 동영상 창작물들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아이폰의 위상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인물 동영상 모드'는 아이폰13 프로와 프로맥스에만 탑재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12 미니 mini 사전예약 혜택, 프로맥스 pro max크기 카메라 쿠팡 자급제

아이폰 12 pro max, 미니 mini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쿠팡 카드할인 자급제폰 장점 색상 카메라 ​날씨다 너무 추워지네요.가을은 없고 겨울만 있는 것 같은..어두울때 출근해 어두울때 퇴근하니

site1.jongyy.com

4가지 타입 출시


아이폰13 역시 전과 동일하게 4가지 타입으로 출시합니다.

- 미니
- 일반
- 프로
- 프로맥스

이번에도 각 라인별로 출시되는 컬러가 다르며 대체로 아이폰 13 일반 모델과 프로, 프로맥스에 출시되는 색상이 호평을 받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노치 디자인 변화


M자형 탈모라고 놀림 받았던 아이폰 전면부의 카메라 위치 디자인을 기억 하시나요? 애플 전문가들이 이번에야 말로 노치 디자인이 바뀔 것 같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유명 리뷰어인 밍치궈 TF인터네셔널 애널리스트의 예상대로 노치 디자인이 더욱 작아졌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노치 디자인은 디스플레이의 디자인에 감점 요소인 것은 여전합니다.


120Hz LTPO OLED 디스플레이 패널  


주사율이 높을수록 화면을 넘기거나 전환할 때 훨씬 부드럽게 넘어감으로써, 사용자가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감에 영향을 주게 되는데요. 해당 패널이 아이폰 13 프로에는 적용되었습니다.

주사율 120Hz가 와닿지 않으실 수 있는데, 우리가 스마트폰을 조작할 때 부드러운 조작감은 높은 주사율에서 구현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주사율이 낮은 스마트폰을 옆에 두고 터치 해보면서 비교해보면 확연하게 차이가 납니다. 미세한 차이지만 사람은 그 미세한 감각도 느낀답니다.


배터리 향상의 결과 디스플레이


AOD라고도 부르지만 쉽게 말해 항상 화면이 켜져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배터리 효율 때문에 대부분의 전자제품들은 사용하지 않을때는 일정 시간 이후에 화면이 꺼지는데요.

애플은 애플워치에 AOD(상시화면켜짐)을 적용시켜 호평을 받았던 만큼 이번 아이폰 13에도 적용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특히 내부공간을 확보하여 배터리 효율을 무려 10%나 높였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으니 배터리 성능 향상으로 인해 AOD 역시 지원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늘어난 배터리 용량


배터리 용량이 늘어나는 것에 반대하는 애플 유저는 없을 텐데요. 동일한 크기를 유지하되 내부 하드웨어 혁신을 통해서 배터리 용량을 무려 10%가량 늘리는데 성공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전면 광학 모듈 두께를 줄여야 하고 SIM카드 슬롯을 메인 보드와 일체형으로 만들어야지만 가능 하다고 전문가들이 전망했는데 성공 했나봅니다.

많은 분들이 배터리 성능이 향상되면 무게가 늘어나는 것을 우려하시는데 10% 향상이면 무게가 조금 늘어나는 것은 불가피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1TB 저장공간

아이패드는 이제 1TB까지 지원 하는데 아이폰도 이에 상응하는 수준으로 끌어 올리지 않을까 예상 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아이폰13에서 역대 최대 용량인 1TB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폰은 현재까지 최대 저장공간은 512GB 였습니다만, 애플의 아시아 공급 체인 관련 전문 애널리스트인 다니엘 아이브는 이렇게 전망 했습니다.

아이폰에 1TB 용량 옵션이 포함될 가능성을 제기 했었는데 우리가 예상했던 것 처럼 128GB, 512GB, 1TB 3가지 옵션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하지만 카메라 화질이 좋아진 만큼 동영상 파일 크기도 함께 증가할 예정이라 사실상 저장공간의 확대는 카메라 스펙 업과 함께 동반되어야 하는 필수적인 부분이기도 합니다.


아이폰13, 아이폰13 미니, 아이폰13 프로, 아이폰13 프로 맥스 달라진점 (주사율 카메라 카툭튀 가

아이폰13, 아이폰13 미니, 아이폰13 프로, 아이폰13 프로 맥스 달라진점 (주사율 카메라 카툭튀 가격 색상 시에라블루) 아이폰 12 프로 사전예약 혜택 >>>>아이폰 자급제폰 시리즈 바로가기 내달 한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