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 링크 (mbti 유형별 궁합표)

 

 

케이테스트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 mbti 정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를 통해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가 인기 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만 되면 이런 비슷한 느낌의 테스트가 아주 인기를 끌고 있는거 같습니다.

일반적인 심리테스트 처럼 문제를 푸시면 되고
문제는 총 12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눈송이 테스트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 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테스트 진단

내가 눈송이라면 어떤 눈송이일까?- 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테스트 진단 크리스마스 테스트 mbti 눈꽃 눈송이 테스트

ktestone.com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는 총 12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쉬는 날 집에서 누워있는데 친구가 갑자기 보자고 할 때 나는?
  2.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을 해야할 때 나는?
  3. 주말에 약속이 꽉 찼을 때 나는?
  4. 집에 있을 때 나는?
  5. 요리 중 간 할 때 나는?
  6. 친구가 어제 내가 본 연극에 대해 물어 볼 때 나는?
  7. 친구가 준비하던 면접에서 떨어졌다고 우울해 할 때 내 반응은?
  8. 내가 더 듣고 싶은 칭찬은?
  9. 친구가 차 사고가 났다고 했을 때 나는?
  10.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 나는?
  11. 여행 계획을 할 때 나는?
  12. 친구와 내일 맛집을 가기로 약속을 잡고나서 나는?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 mbti 결과

 

 

유형 mbti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솜눈: ESFJ (엣프제)
세설눈: ESTP (엣팁)
서리꽃눈: ESTJ (엣티제)
바늘눈: ESFP(엣프피)
봄눈: ENFP (엔프피)
여우눈: ENFJ (엔프제)
서설눈: ENTP (엔팁)
얼음눈: ENTJ (엔티제)
송이눈: ISTP (잇팁)
첫눈: ISTJ (잇티제)
가루눈: ISFP (잇프피)
새벽눈: ISFJ (잇프제)
포슬눈: INTP (인팁)
함박눈: INTJ (인티제)
사랑눈: INFP(인프피)
밤눈: INET (인프제)

MBTI 궁합표 바로가기

 

 

 

MBTI 궁합 연애 팩폭 궁합표 이상형 종류 ESTJ 무료 성격 테스트 링크 (+잔다르크형 아이유)

MBTI 궁합 연애 팩폭 궁합표 이상형 종류 무료 성격 테스트 링크 (+잔다르크형 아이유) 쿠팡 아이폰13 사전예약 출시일 카드할인 정보 성공하는법 (카툭튀 색상 카메라) 1TB 용량 자급제 쿠팡 아이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