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 논란 인스타

 

 

 

 

 

더글로리 다시보기 실화 청주 고데기 사건 최혜정 샤넬 원피스 인스타 바로가기 (넷플릭스 싸게

더글로리 다시보기 실화 최혜정 샤넬 원피스 인스타 바로가기 (넷플릭스 우회 결제 하지 마세요.)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가 실화라는 사건이 알려지면서 충격입니다. 고데기로 몸에 화상을

jongy0644.tistory.com

'피지컬100' 김다영이 학폭 가해자라는 폭로가 나왔다. 이에 '피지컬 100' 측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자의 학교 폭력을 폭로하는 글이 올라왔다. 이 출연자의 중학교 2년 후배라는 작성자 A씨는 "학기 중반이 지나면서 저와 제 친구들에게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만 원에서 이 만원 정도의 돈을 모아오라 시켰다. 돈을 모아올 때까지 계속 되는 재촉 전화와 문자들로 저는 그 일이 있은 한참 후 고등학교 졸업까지도 전화벨만 울리면 심장이 뛰어 전화 받기가 늘 두려웠다"고 털어놨다.

 

몇십만 원 단위로 뺏기는 금액이 늘어나자 A씨는 결국 부모님께 말씀 드렸다고. 그러나 이게 끝이 아니었다며 "지금까지 돈을 뺏어서 미안하다며 노래방에 가자 했다. 그 자리에서 도망치지 않은 것을 아직도 후회한다. 노래방에 도착하자마자 제 핸드폰을 빼앗고 '지금 신고할래? 그냥 X맞을래? 신고할 거면 지금 해'하며 핸드폰을 건네는 시늉을 했다. 그 자리에서 신고를 하겠다고 해봤자 더 맞을 것이 뻔했기 때문에 저는 무릎을 꿇고 B는 노래방 의자에 앉아 다리를 꼰 채 제 머리채를 잡아 뺨을 몇 대씩 휘갈겼다"고 주장했다.

 

이후 B씨는 A씨의 친구들까지 공원으로 불러 폭행을 했다며 "차가운 공원 흙바닥에 무릎을 꿇고 배를 발로 차이고 머리를 얻어 맞았다. 공원 한복판에서 왜 도망가지 않았냐고요? B가 부른 남자인 친구들이 '깨진 유리에 다 벗기고 무릎 꿇려라' 등의 이야기를 옆에서 하는데 누가 그 자리에서 도망을 갈 수 있을까요"라고 털어놨다.

 

김다영 학폭 정말일까?

 

A씨와 C씨가 실명을 언급하진 않았지만 구체적인 중학교 정보 등으로 B씨가 김다영이라는 추측이 커졌다. 의혹이 제기되자 김다영은 개인 계정 최근 게시물 댓글까지 차단한 상황. 이에 넷플릭스 측은 "현재 '피지컬100' 제작진이 출연자와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됐다"고 말을 아꼈다. '피지컬100' 측과 김다영 측이 어떤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

 

김다영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__dalami/?igshid=YmMyMTA2M2Y=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