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영 중이신 사이트 중 하나 이상이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되는 광고 경험을 포함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경고 상태가 되었습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의 광고 경험 보고서에서 수정이 필요한 광고 경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

사이트의 광고 경험 문제 해결

하나 이상의 사이트가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 위반

 

사이트 중 하나가 '실패' 또는 '경고' 상태라는 알림을 받았다면 Google 시스템이 사이트에서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을 준수하지 않는 광고 경험을 감지했음을 의미합니다. 게시자가 광고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는 사이트를 매일 검토하고 위반 사항이 발견된 광고 경험을 동영상으로 기록합니다. 사이트가 '실패' 또는 '경고' 상태 인 경우 광고 경험 보고서에는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관한 정보 및 문제점이 사이트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과 함께 이러한 영상을 포함합니다.

Google은 업계 전반에서 참여하는 세계적인 더 나은 광고 연합(Coalition for Better Ads)의 회원이며,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을 준수하려면 Google 게시자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Google에서는 애드센스 게시자가 광고 경험 보고서를 확인하고 확인된 문제를 해결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고서 액세스광고 경험 보고서 Google Search Console에 속하므로, 확인된 사이트 소유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웹마스터에게 소유자 또는 사용자로 추가하도록 요청하거나 소유권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2. 보고서 이해하기사이트 리뷰가 완료되고 상태가 '경고' 또는 '실패'라면 보고서에 방문자를 괴롭히거나 오도할 수 있는 광고 경험에 대한 동영상이 표시됩니다.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보고서를 클릭하면 확인된 특정 경험을 볼 수 있습니다.
  3. 참고: 사이트가 30일 이상 '실패' 상태인 경우 Chrome이 사이트의 광고를 필터링합니다. 데스크톱 및 모바일 리뷰는 개별적으로 관리됩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광고 경험(데스크톱 광고 경험 제외)에 대해 사이트의 상태가 '실패'로 표시되고 30일 내에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모바일에서 Chrome 광고가 필터링됩니다(그러나 데스크톱 장치는 제외됩니다).
  4. 문제 해결 및 리뷰 요청위반한 광고 경험을 확인한 후에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리뷰 요청' 영역에서 각 문제를 어떻게 처리했는지 설명하고 문제를 해결했습니다를 클릭합니다. 리뷰가 진행 중임을 알리는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해결방법

 

Google Search Console의 광고 경험 보고서에서 수정이 필요한 광고 경험을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아고 경험 보고서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google.com/webmasters/tools/ad-experience-unverified?hl=ko

왼쪽의 데스크톱 모바일을 클릭하고 사이트를 선택하면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확인된 속성 선택"을 클릭하여 사이트를 선택하면 광고 환경 보고서가 표시됩니다.

 

 

발견된 사이트 디자인 문제나 광고 소재 문제가 없으면 위의 그림과 같이 "상태: 통과"가 표시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으면 다음과 비슷한 화면이 표시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발견된 URL 아래의 예시 2개 보기를 클릭하여 문제가 되는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렇게 2명 블로거가 위반을 한 사실이 보입니다.

블로그를 신고로 마무리합니다.

 

애플 사전예약일 아이폰13 쿠팡 카드할인 예약판매 시작 10월 1일

애플 사전예약일 아이폰13 쿠팡 카드할인 예약판매 시작 10월 1일 애플 '아이폰13' 다음 달 1일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애플의 신작 '아이폰13' 시리즈가 국내 출격을 앞두고 있다. '혁신이 없다'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