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건설이 반포주공1단지에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반포 디에이치 클래스트’를 짓습니다.

오랜 시간 끝에 gs 자이를 누르고 현대건설이 

다시 한 번 엄청난 특수를 노릴 예정인데요.

 

 

 

현대건설은 반포주공1단지를 한강변 최상의 입지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주거용 건축 작품으로 탈바꿈 시키겠다는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디에이치 클래스트는 모든 동에 2개 이상 엘리베이터가 있고

평형별로 3가지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는 하우스 디자인이 있습니다.

전 동은 호텔식 로비를 갖게 될 예정이고 강남 최조 에너지효율 1+ 등급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대건설은 반포 디에이치 클래스트를 ‘100년 주택’이란 컨셉으로 골조․철골에서부터 내부 설계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갖추도록 설계했습니다.

 세계적인 건축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설계사들과 협업하고, 국내외 주택 전문가들로 구성된 현대건설이 입주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을 내놓게 됐는데요.

외관 디자인과 한강 조망을 고려한 단지 안팎의 설계, 입주고객의 취향에 맞춘 평면 개발, 단지환경과 커뮤니티, 고급화된 맞춤 서비스, 첨단 및 에너지절감 기술, 안전 등 건설명가 현대건설의 기술과 노하우 등 모든 역량을 총동원됩니다.

 

 

디에이치 클래스트에는 국내최초 아이스링크장, 국내최초 6레인 50m 대형 수영장,

국내최초 사계절 워터파크, 국내최초 20m 복측형 실내 골프연습장, 국내최초 인도어테니스 코트, 국내최초 오페라 하우스, 국내최초 kids lego land, 국내최초 현대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실내 조깅트랙 등

한마디로 없는게 없을 정도입니다.

 

히노끼 노천탕은 특급호텔을 온듯한 느낌을 일으키고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볼링장과 실내 락클라이밍까지

정말 대단합니다.

 

프라이빗 시어터, 멤버스 클럽&동호회실과

골든라운지&골든케어센터 (노인정 같은 개념이죠?)

햇살 원형 도서관은 하늘이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이 외 주차장 수직 다이렉트 램프 특화로 교통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했고

스마트폰 주차알림서비스, 200대 규모의 개인차고 서비스까지 만들어집니다.

 

 

 최소 3,000세대(70%) 이상 한강조망 가능한 설계

  

직선과 곡선이 어우러진 타워형 구조로 최소 3,000여 세대(70%) 이상이 한강을 바라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한강조망 테라스 하우스, 스타일 선택형 평면 등을 선보여 입주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채광과 조망을 위해 45도 각도로 틀어 설계됐습니다.

 

또한, 한강의 다이나믹한 에너지를 표현하기 위해, 고층건물은 한강의 물결을 형상화 시키고 일부 저층건물은 한강변에 떠다니는 요트형태의 모습을 담아 생동감과 역동성을 살리고 존재감을 높였습니다.

 

인 아파트 평면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개별 스타일을 적용해 일반 아파트에서는 시도하기 힘든 맞춤형 설계를 했습니다.

 

이로 인해 반포 디에이치 클래스트는 ‘랜드마크’를 넘어서는 가치로 입주고객의 마음속을 채워주는 마인드마크(Mindmark)가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현대건설은 안전, 첨단이다.

현대건설 반포 디에이치 클래스트는 진도8에 견디는 안전한 내진 등급의 아파트로 내구성에서는 최고 등급의 아파트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불안한 국내 정세 속에 전시를 대비한 비상 대피시설인 방호 특화도 가지며

 비상 대피시설 계획은 정부 비상 대피시설에 준하는 구조를 적용해 만들어집니다.

 

반포 디에이치 클래스트의 안전한 단지 설계는 현대건설의 대규모 풍동실험실과 구조실험실, 진동대 실험시설을 갖추고 오랜 시간 꾸준하게 풍력·풍압·풍진동·풍환경 및 내진, 제진, 면진장치 등 다양한 실험을 거듭해온 노력의 성과입니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인 하이오티를 기존보다 향상된 기능으로 음성인식 스마트폰을 이용해 외부 어디에서든 집안의 상태를 확인하고 조절할 수 있으며

특히, 현대건설은 국내 최초로 AI를 기반으로 한 홈로봇을 적용하여 반포주공1단지 조합세대에 1대씩 지급할 계획입니다.

업계 최초로 개발한 ‘스마트폰 출입 시스템’과 미세먼지 차단․제거 시스템도 눈길을 끄는데요.

 이 중 미세먼지 감지 기술 고도화 시스템은 사물인터넷과 연계해 가전기기 및 제어시스템을 통해 청정하고 건강한 스마트홈을 구현합니다.

 

실내외 미세먼지 농도를 비교하고 실외가 나쁠 시에는 외부 공기를 차단하고, 반대일 경우 실내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등의 활동을 지원합니다.

 

 

 

 

 VVIP 프라이빗 서비스

  

먼저 컨시어지 서비스 세계1등 업체 ‘퀸터센셜리’가 입주자들을 생활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영국 왕실로부터 시작된 컨시어지 전문기업으로 유명한데요.

 

현재 35개의 자회사와 67개의 지점, 3만 개가 넘는 제휴사를 갖고 있으며 365일 24시간 동안 대기 중인 상태로 운영하며 퀀터센셜리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반포주공1단지 커뮤니티에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단지 주거운영 부분은 타워팰리스를 비롯 한남더힐, 서울숲 트리마제, 시그니엘 레지던스 등 랜드마크단지 등을 주로 운영ㆍ관리하는 ‘타워피엠씨’와 손을 잡을 예정입니다.

타워피엠씨는 반포 디에이치 클래스트의 커뮤니티 컨설팅도 진행하고, 효율적인 유지․운영을 통해 커뮤니티 관리비 제로화를 구현할 계획입니다.

 

현대백화점 그룹에서 운영하는 조식서비스 및 강남성모병원 연계서비스, 시니어 헬스케어, 입주민 전용 THE H카드, KEB 하나은행의 VVIP 자산관리 서비스, 단지내 최초 프리미엄 독서실(토즈) 특화 등 양질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방침입니다.

 

현대건설은 당초 이사비용 가구당 7,000만 원이라는 재건축 역사상 전무후무한 사업조건을 제시해 이슈를 일으켰고

조합 입찰 기준에 의거해 조합원들의 원활한 이주를 돕기 위한 금융 프로그램의 일환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