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사 성균관대 논란 축제 직캠.mov

 

지난 12일 성균관대 축제에서 특정 퍼포먼스를 한 화사는 현재 논란중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논란이 될 장면은 없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무대 중간에 다리를 벌리고 앉으며 혀를 손으로 핥는 흉내를 냈고 손을 쓸어올리는 퍼포먼스가 나왔습니다.

지난 12일 화사는 이효리, 김완선 등과 함께 ‘댄스가수유랑단’으로 성균관대 인문캠퍼스 대동제에 특별 게스트로 참석했다. 이후 유튜브, 트위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화사의 퍼포먼스가 담긴 직캠 영상들이 올라왔다.

 

‘댄스가수유랑단’은 이효리, 엄정화, 보아, 화사, 김완선이 전국을 돌며 팬들을 직접 만나 공연을 하는 김태호 PD 신작 예능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이다.

 

 

현재 문제의 장면만 편집된 채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 퍼지면서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누리꾼들은 “보기 민망하다” “꼭 저런 퍼포먼스를 선보여야 했을까” “파격 퍼포먼스가 아닌 불쾌 퍼포먼스” “이건 선 넘었다” 등 비판했다. 반면 “고등학생 축제도 아니고 대학 축제인데 뭐가 문제냐” “멋있다” “방송에 나와서 한 것도 아니고 뭐 어떠냐” 등 옹호하는 의견도 있었다.
 

오빤 모바일 대마왕 무료 TV 다시보기 (ft.누누티비)

오빤 모바일 대마왕 무료 TV 다시보기 (ft.누누티비) 누누티비 더글로리 시즌2 나는신이다 jms 싸게 보는 방법 (겜스고 넷플릭스 할인, 유튜브 프리미 더글로리2 나는신이다 jms 싸게 보는 방법 (겜

jongy0644.tistory.com

 

일본 원정녀 19호 맹미진 인터뷰 현재 근황.jpg 우구이스다니역

일본 원정녀 19호 맹미진 인터뷰 현재 근황.jpg 오구라유나 왕자크림 사용법 시미켄 유튜브 광고모델 +강직도 영양제오구라유나 왕자크림 사용법 유튜브 광고모델 +강직도 영양제 왕자크림의 핵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