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자신의 패션센스를 담은 쇼핑몰 아비에무아(aviemuah)를 오픈했습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이름을 올린 강민경의 취향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으나 고가의 헤어 액세서리 등으로 논란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강민경은 지난 28일 "지금 아비에무아의 문이 열린다"라며 브랜드 오픈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비에무아 측은 "설립자의 취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라며 "우리는 자연스러움에 가치를 두고 각자의 다양한 삶을 보다 편안하게 할 옷을 소개하며 신흥 디자이너와 함께 당신의 집에서 가장 오래도록 남아 있을 양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올라온 제품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가격이 편안하지 못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강민경이 런칭했다는 쇼핑몰 '아비에 무아'가 검색어에 계속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이렇게 뜨거운 이유는 왜 그럴까요?

이유는 대략 두 가지로 추정됩니다.



하나는 다소 생소하지만 상당히 고급스러운 상호,

또 하나는 놀라운 상품 가격에 놀라워 합니다.




이미 오래 전부터 자신의 SNS와 동영상 채널을 통해 쇼핑몰 사업을 시작하겠다고 알려왔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강민경은 경기도 이천의 한 도자기 공방을 찾아 작가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공개했고, 쇼핑몰에서 판매가 될 의상을 직접 착용해 모델로 나서는 등 제작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강민경의 '아비에 무아'는 오픈 시점부터 사이트 마비를 불러오기도 했는데요.



'아비에 무아'의 공식 SNS에는 홈페이지를 빨리 정상화 시켜달라는 주문이 폭주했고, 한참만에야 접속이 가능해지기도 했습니다.

속을 드러낸 강민경의 쇼핑몰 '아비에 무아'에는 작고 귀여운 도자기 소품부터 청바지, 티셔츠, 트로우저, 셔츠와 같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일부 도자기는 품절현상을 보이면서 강민경의 브랜드 파워가 상당함을 나타내기도 했는데
원활한 접속이 이루어지자 이번에는 가격 논쟁이 논쟁거리로 등장했습니다.


긴 머리를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곱창밴드 하나에 59,000원, 린넨바지가 268,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상품 가격을 본 누리꾼들은 앞다퉈 강민경을 비난하는 목소리를 '아비에 무아' 공식 SNS에 쏟아부었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은 강매를 한 것도 아니고 비싸면 사지 않으면 될 것을 왜 난리냐는 의견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한편 쇼핑몰 이름 아비에무아에 뜻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비에 무아(Àvie muah)'는 '평생동안'이라는 뜻의 프랑스어 ‘Àvie’와 ‘입맞춤’또는 ‘입맞춤으로 나는 소리’를 의미하는 영어 속어 ‘muah’라는 의견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강민경에게 '아비에 무아' 뜻을 밝혀달라는 요구도 함께 하고 있는데요. 강민경은 유튜브를 통해 “사실 저는 요즘, 그간 만들고 싶었던 것들을 모아 여러 작가님들과 함께 브랜드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쇼핑몰 론칭을 예고해왔었습니다.

“모든 것이 새로워서 아주 서툴고 힘들지만 매일 귀한 경험을 마주하며 성장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아비에 무아 프로젝트 많이 기대해 달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