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꽈추형 풀발373 후기 복용방법 (강직도 혈류개선 영양제)

 

쏘팔코사놀 가격 효능 부작용 남진 복용법 (남자 강직도 높이는 영양제)

쏘팔코사놀 가격 효능 부작용 남진 복용법 (남자 강직도 높이는 영양제) 피나스테리드 탈모약 효능(카피약 프로스카, 바로피나) 발기부전 부작용, 탈모샴푸 맥주효모 추 탈모약 효능 발

jongy0644.tistory.com

 

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 영양제 비타민D3 1년 조건부무료 (락토비프 유산균 효능, 재로우도필러스

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 영양제 비타민D3 1년 조건부무료 (락토비프 유산균, 질유산균 추천) 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 영양제 비타민D3 1년 조건부무료 (락토비프 유산균, 질유산균 추

jongy0644.tistory.com

하루 몇개 까지 먹어도 되나요?


풀발373은 일반식품으로서, 섭취 방법이 정해져 있지 않지만, 1일 1포씩 8주-12주간 꾸준히 섭취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기존에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복용중인 약물이 있으신 분은 전문의의 상담 후 섭취하셔야 합니다.  

삼칠삼 뜻


삼칠삼은 중국 운남성에서만 재배되며 전칠삼이라고도 불리우는 삼의 한 종류로, 3년에서 7년사이에 약리성을 띈다고 하여 삼칠삼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삼칠삼은 재배하는 동안 토양의 영양분을 모두 흡수하여 연작이 어렵고, 특정 기후와 환경에서만 재배가 가능하여 고가의 원료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삼칠삼은 인삼이나 홍삼에 비하여 높은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으며, 동일 삼칠삼 중에서도 3년근의 전구(줄기와 뿌리의 연결부분)에 가장 많은 사포닌이 분포되어있습니다.
독보적인 약리성 만큼이나, 바로 섭취하기에는 매우 쓰고 텁텁하여, 가공된 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용이합니다.


섭취 주의사항


풀발373의 성분들은 모두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료들입니다. 하지만 어린이, 임산부, 모유 수유중인 분들은 섭취를 피해주시고, 특정 원료 또는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원료를 확인한 후 섭취하시기 바라며, 현재 병원에서 진단을 받거나 복용중인 약이 있으신 경우, 전문의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풀발373은 우유, 대두, 메밀, 복숭아, 토마토, 조개류(홍합), 쇠고기, 돼지고기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홍삼과 같이 먹어도 되나요?


홍삼은 인삼을 찌고 말리는 과정을 통해 가공된 원료입니다. 삼 종류에서 발견되는 특수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는 세계적인 학술 연구에서도 이 진세노사이드의 뛰어난 약리성이 확인 되었습니다. 인삼/홍삼과 구별되게 삼칠삼에서만 발견되는 진세노사이드는 혈 건강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우수한 건강보조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이지만, 모든 영양보조제와 마찬가지로 진세노사이드도 과다복용시 부작용을 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삼 혹은 홍삼과 동시 복용시, 사포닌의 과다복용이 되지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풀발373 복용후기

 

 

 

>>풀발373 후기 바로가기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