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 강직도 높이는법 영양제 아르기닌

효과적인 강직도 높이는 법

발기부전은 나이를 많이 먹을수록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지만

남성에게 발생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젊은 20대~30대 남성도 극심한 스트레스나 운동 부족에 의해 발기부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인성 발기부전도 매우 흔하게 발생합니다.

강직도 높이는 법과 발기부전에 대한 다양한 치료 방법이 개발되어 있는데

아래 방법을 통해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남자 강직도 높이는법

 

케겔 운동

케겔 운동은 괄약근과 회음부를 강화시키는 운동입니다. 

조루를 개선하는 효과를 제공하며, 여성에게는 질과 괄약근의 기능을 개선하여 성생활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케겔 운동은 매우 간단하며 몇가지 동작만 배우면 즉시 따라해볼 수 있습니다.

항문을 10초 정도 수축한 후 다시 숨을 천천히 내쉬면서 10초간 항문 근육을 이완시키면 됩니다.

강직도 높이는 법으로 뛰어난 효과를 제공하는 케겔 운동은 횟수에 제한없이 시간이 날 때마다

반복합니다.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

강직도 높이는 법 중에서 가장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은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입니다.

운동을 전혀 하지 않는 중년 남성은 그렇지 않은 남성에 비해 발기부전의 위험성이 30% 이상 높다고 합니다.

운동은 심폐 지구력과 심장의 혈액 분출량을 증가시키며, 남성 호르몬과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체 모든 부위의 혈관을 유연하게 하고 확장시켜 혈액 순환을 확실하게 개선합니다.

체의 모든 근육 중에서 하체의 근육이 가장 크기 때문입니다. 또한 하체 운동은 회음부의 근육을 단련시켜서 강직도를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금연과 금주.

강직도 높이는 법으로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것이 금연과 금주입니다.

음주는 고환의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방해합니다.

담배의 니코틴은 혈관을 축소시키는 작용을 가지고 있어 음경으로 전달되는 혈액 순환을 방해합니다.

금연과 금주를 하는 것만으로도 혈관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개선하며 심장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D를 섭취

연구에 따르면 혈중 비타민D 수치가 정상 범위에 포함되는 남성은 부족한 남성보다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원활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체내 비타민D 수치가 부족한 남성에게서 발기부전의 발생 위험성이 더욱 높았다고 합니다. 비타민D는 하루 30분 정도 야외 활동을 하는 것만으로 충분한 양이 체내에서 자연 합성됩니다. 하지만 실내 활동이 많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자주 바르는 사람은 체내 함량이 부족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종합 비타민 영양제나 단일 비타민D 영양제를 통해 부족한 양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8시간 이상의 수면

강직도 높이는 법으로 하루 8시간 이상 숙면하세요.

혈중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수면 시간에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기상 후 활동을 하면서 점차 줄어드는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면 시간이 짧으면 신체가 피로와 스트레스에서 회복되지 못할 뿐만 아니라 테스토스테론 분비가 감소하면서 정상 범위를 유지하지 못합니다.

건강한 식단

강직도 높이는 법에는 혈액 순환을 돕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발기부전은 혈액 순환 저하에 많은 영향을 받기 때문에 체내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 수치를 높이는 패스트푸드, 인스턴트, 정크푸드, 기름진 음식의 섭취는 최대한 줄여야 합니다.

견과류, 녹색 채소, 과일, 통곡물, 신선한 육류와 생선은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성 기능을 향상합니다.

남자의 강직도 개선에 좋은 종합 비타민이나 아르기닌과 같은 영양제를 챙겨먹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받으세요.

강직도 높이는 법을 열심히 따라해도 특별한 개선 효과를 볼 수 없다면, 신체 질환이 원인은 아닌 것인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고혈압, 심혈관 질환 같은 질환은 발기 부전에 직접적인 악영향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년 건강 검진을 통해서 질환을 예방하거나 증상을 관리해야 합니다.

특히 전립선 질환은 성기능 감퇴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