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아노스 (효능  효과  부작용)  전립선비대증 증상 (+강직도에 좋은 영양제)

 

 

 

남자 강직도 높이는법 영양제 아르기닌(심인성 발기부전)

남자 강직도 높이는법 영양제 아르기닌 왕자크림 여자모델, 실제후기, 사용법 (아르기닌 강직도 남성영양제) 왕자크림 여자모델, 실제후기, 사용법  일본의 유명 성인 배우인 시미켄이 왕

jongy0644.tistory.com

비아노스 (효능  효과  부작용)  전립선비대증 증상 (+강직도에 좋은 영양제)

 

오늘은 신체 노화와 함께 남성들에게 자주

찾아오는 전립선 비대증에 대해서 살펴보고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비아노스 효능과 성분 등등 다양한 내용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전립선이란?

 

 

전립선에 대해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넘어갈 수 있는데요. 여성에겐 존재하지 않으며 남성의 생식기관 중 하나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립선은 방광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광에서 이어진 요도가 통과하고 있습니다. 요도를 반지처럼 감싸는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기관의 기능은 정액을 생성한다는 것인데요. 정액의 60% 정도는 정낭에서 생성하며 30%는 전립선에서 그리고 나머지 5% 정도는 요도에서 생성돼 분비된다고 해요.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비대증은 의미 그대로 전립선의 크기가 점점 커지는 것을 말하는데요. 요도를 반지처럼 감싸고 있는데 크기가 커지게 되면 자연스럽게 통과하는 요도를 압박하여 소본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전립선비대증 원인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고 다양하게 존재하지만 가장 큰 요인으로는 신체 노화와 남성호르몬 변화가 지목되고 있어요. 이 질환은 40대 이후부터 서서히 발생하기 시작하며 60대에는 60~70% 정도가 발생될 정도로 신체 노화가 가장 큰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체 노화가 찾아오면 남성호르몬이 감소하게 되지만 남성호르몬 전환효소의 활성도는 증가하여 활동형 남성호르몬의 양은 늘어난다고 해요. 이로 인해 전립선비대증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결과도 존재하니 참고해 주세요.

[발생되는 증상]

- 소변의 줄기가 가늘어지고 힘이 없어집니다.

- 소변을 보고 나서 시원한 느낌을 받기 어렵습니다.

- 소변을 볼 때 시간이 오래 걸리고 많은 힘을 주어야 합니다.

- 너무 자주 마렵고 참기가 어렵습니다.

- 저녁에 잠을 자다가 일어나서 화장실을 가는 일이 잦습니다.

위의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나고 있다면 전립선비대증을 의심해 볼 수 있으니 병원을 방문하여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은 대처가 될 수 있어요.

 

전립선비대증 비아노스 추천

 

전립선비대증은 신체 노화와 함께 남성들에게 흔히 발생되는 질환이기 때문에 관리에 필요성을 느끼고 노력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관리를 위해선 정기적인 병원 검사를 통해 신체 상태를 점검하고 잦은 음주와 흡연을 멀리하고 체지방 비율이 높은 경우 적절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줄이는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요.

이와 함께 관리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챙기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은 과학적인 근거들을 바탕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제품이에요.

비아노스 역시 다양한 기능들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비아노스 성분

 

 

쏘팔메토: 비아노스에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이 원료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소팔메토 혹은 쏘팔메토라고 불리고 있으며 야자수 열매 추출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쏘팔메토는 미국의 남동 해안을 따라 분포되어 있으며 과거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남성의 비뇨 생식기 계통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다양하게 사용했다고 해요.

최근에는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 기능성을 입증 받았는데요. 열매 추출물에 들어 있는 로르산 성분이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잔료랑 개선, 배뇨 빈도 감소, 소변 유속 개선 등등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해요.

옥타코사놀: 쏘팔메토와 함께 옥타코사놀이라고 불리는 성분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 소맥, 쌀, 포도, 사과껍질, 등이 소량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며 철새의 먹이가 되기도 한답니다.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의 증가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요.

비타민B군: 또한 비타민B군도 함께 포함되어 있는데요. B1, B2, B6, 나이아신 등이며 수용성 비타민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이고 다양한 대사 작용에 관여하여 활력을 찾을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비아노스 효능 효과

 

 

비아노스 효능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비아노스 효과는 쏘팔매토 열메 추출물에 들어 있는 로르산과 다양한 성분들을 통해서 기대해 볼 수 있으며 비아노스 효과는 전립선비대증으로 겪을 수 있는 잔변감, 소변을 볼 때 발생되는 다양한 불편함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요.

 

 

 

 

남자 강직도 높이는법 영양제 아르기닌(심인성 발기부전)

남자 강직도 높이는법 영양제 아르기닌 왕자크림 여자모델, 실제후기, 사용법 (아르기닌 강직도 남성영양제) 왕자크림 여자모델, 실제후기, 사용법  일본의 유명 성인 배우인 시미켄이 왕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