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민이 가입해야할 보험 총정리

가다실 9가 예방주사 남자 맞아야하나? 가격 싸게 접종하는 방법, 자궁경부암이란? 인유두종 바

가다실 9가 남자 맞아야하나? 가격 자궁경부암이란? 싸게 접종 방법 자궁경부암이란? 대부분 초기에는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습니다. 특별한 증상이 보여 암을 의심하고 진단되었다면 이미 상

jongy0644.tistory.com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방법 (국민신문고 권익위원회) 사용방법 사용처 정리 콜센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방법 (국민신문고 권익위원회) ​1인당 25만원씩 지급되는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에 대해 알아볼까요? 5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상생 신한카드 국민지

jongy0644.tistory.com

보험에만 돈이 들어가고
돈을
벌어다 주는 자산에 대한 투자 공부는 하고 있는지요. 보험에 너무 많은 돈이 들어가면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없으므로 서민들이 꼭 가입해야 할 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가입해야할 보험
서민들이 꼭 가입해야할 보험

무직자 소액대출 1, 2금융권 받는법 유의사항

무직자 소액대출 1, 2금융권 받는법 유의사항 대부업체 대출 주의사항 총정리 +우수 대부업체 포함 서민대출 대부업체 대출 주의사항 총정리 +우수 대부업체 포함 금융감독원 선정 우수 대부업

jongy0644.tistory.com

꼭 가입해야할 보험


실손 보험
암보험 OR 10만원 내외 암포함 종합보험
여유되면 종신보험 1개정도

실손보험은 무조건 가입해야하는 보험입니다. 해당 보험은 늦게 들면 들수록 청구금액에 대한 자기 부담금이 늘어나기 때문에 기존 실손보험에 가입한 사람들은 예전 실손 보험을 잘 유지하세요.



일반적으로 실손보험은 하루 최대 일반적인 25만원정도까지 보장이 되며, 25만원 이상의 보험금이 나올때는 입원하면 50만원이든 100만원이든 본인부담금 % 와 병원규모에 대한 금액(1만원 또는 1만5천원)을 제한 금액을 보상해줍니다. 무조건 가입자가 유리한 보험입니다.


암보험



최근 암보험에 대한 영업이 정말 많습니다. 고액암 보험이라고 1억까지 보상해준다는 보험들도 있으며, 암이 걸리면 생활비 준다는 보험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한건 암에 걸릴때를 대비해서 대략 1억원정도 보장을 받을수 있게 준비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종신보험과 같은 특약에 2-3천만원 암에 걸리면 일시불로 받을수 있으며, 암보험 관련 고액암 기준이 잘되어 있는 보험이 7-1억정도 지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암보험이 포함된 종합적인 보험을 설계해서 파는 보험들도 있는데, 다른 특별한 보험을 가진게 없고, 구성이 괜찮다면 해당 종합적인 보험도 괜찮습니다. 단 10만원 내외의 금액정도 생각하시고요. 암보험만 가입할때는 비갱신형 보험으로 가입하세요.



종신보험



여유가 되지 않으면 종신 보험을 굳이 넣어야할 이유가 없습니다. 내가 죽고나서 돈이 뭐가 필요하냐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종신보험이 전혀 필요없습니다. 혹시나 모를 가족을 위해 내가 없으면 먹고살길이 막막할것같아 그런 생각을 가진 가장들이 주로 가입을 합니다.

가입시 여러가지 특약들이 있을겁니다. 잘 확인하시고 가입하세요. 저같은 경우 치조골 수술이 수술특약 2종에 들어가서 임플란트 수술할때 치조골 이식을해서 2종 수술비를 받아갑니다. 또한 60세이후 또는 만기이후 보험금액을 대출담보로 90%까지 지금것 내가 넣은 금액을 가져갈수 있습니다.



기타


정말 다양한 보험들이 있습니다. 치매보험, 좋은 암보험, 연금보험, 위험투자 보험등 다양한 보험들이 존재합니다. 확실한건 이러한 보험을 아무생각 없이 가입한다면, 당신은 점점 가난해지고,  자산에 투자할 돈이 부족해 평생 열심히 일하고 살아야 합니다.


연금보험



이거 하나만 알아두자고요. 여러분은 물건을 살때 유통업체가 많이 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한군데를 더 거칠수록 수수료가 높아짐집니다. 그런데 당신은 연금보험이란것을 넣기 위해 보험사에 돈을 줍니다.



그돈으로 보험사는 먹고살며, 사업비 명목으로 여러분의 수익까지 뗍니다. 보통 7년을 빼갑니다. 왜 중간에 업체를 하나더 끼어서 연금투자하시나요? 말이 연금투자이지, 차라리 10년 20년 신경안쓸거면 매달 또박 또박 망할것 같지 않을 우량주를 사모으세요.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동시 뜻, 금리비교 뜻 정부 대출규제 발급기준 조건 연봉제한 5천만원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동시 금리비교 뜻 정부 대출규제 발급기준 연봉제한 5천만원 갤럭시 Z플립3 폴드3 사전예약 카드할인 가격 크림 라벤더 색상 총정리 자급제폰 단점 장점 +폴더 갤럭시 Z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