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슬라 주식 데드크로스 직전, 주가전망은? fsd 9 베타 출시 직전

테슬라의 주가가 기술적으로 데드크로스를
앞두고 있습니다.

 

증권사 수수료 best5 총정리 (+미국주식 단타)

증권사 수수료 best5 총정리 주식 정보 공유방 링크 바로가기 확실히 요즘 주식투자가 인기이긴 한 것이, TV를 틀어보면, 주식 투자를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더군요. ​ 요즘은 젊은층들

jongy0644.tistory.com

 

후순위 아파트담보대출 LTV95% 이용방법 조건

1가구2주택에 해당되기 때문에 돈을 빌리는데 불편한사항이 많았고 수중에 현금도 넉넉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방법을 찾는데 무척 애를 쓴 것 같아요. ​ 집값이 뛰었다는 정보를 들을 때 마다

jongy0644.tistory.com

데드크로스란?

 

주가의 단기이동평균선이 중장기이동평균선을 아래로 뚫는 현상인데요.
데드크로스는 통상 주가가 추세적인 약세로 전환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50일 이동평균선이 200일 이동평균선을 하향 돌파한다는 뜻입니다.

테슬라 데드크로스

 

 

우주여행 우주항공 관련주 (버진갤럭틱 켄코아에로스페이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전망)

최근 민간 우주항공업체인 버진갤럭틱에서 유인 우주여행 승객 탑승을 허가받게 되며, 우주 항공 산업에 대한 이슈가 더우 부각되고 있습니다. 올해는 우주 항공 산업 관련된 종목들을 늘 지켜

jongy0644.tistory.com


테슬라 주가는 100달러 이상 치솟지 않는 이상
데드크로스가 나올 것입니다.

테슬라가 올 초 900달러까지 급등한 뒤 지속적으로 하락해온 탓인데요.
테슬라는 652.81달러로 마감됐습니다.



기업 펀더멘털에만 집중하는 투자자에게는 차트 분석은 거의 영향을 주지 않겠지만, 일부 기술적 분석가들은 테슬라의 주가 전망에 대해 긴장하고 있습니다.
투자자가 기술적 분석을 믿지 않더라도 그런 게 발생한다는 걸 알아두는 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의 투자자들이 기술적 분석을 따르기 때문에 어떤 경우엔 단기적으로 실현되기 때문입니다.
주식을 추가 매수하려 한다면 데드크로스 때 주가 약세가 나타날 수 있다는 걸 아는 게 더 낮은 가격에 살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또 매도를 원할 때도 데드크로스 발생 전에 파는 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2분기 인도량

 

테슬라는 지난 2분기 세계 시장에 20만1250대의 차량을 인도했습니다.

이는 전년동기에 비해 121.4% 증가한 신기록입니다.

미국을 제치고 최대 시장으로 떠오른 중국에서도 지난달 2만8138대를 판매해 5월 2만1936대보다 크게 증가했습니다.

중국내 소비자 반감이 커지고 있는데다, 잇따라 리콜에 나선 상황에서도 판매가 늘어난 것입니다.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할인 (+아이폰 12 프로 최저가 할인)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할인 (+아이폰 12 프로 최저가 할인)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할인 드디어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이 나올 시기인데 올해 9월 중순쯤에 새롭게 나올거라곤 하는데 아이

jongy0644.tistory.com

중국 차이나 리스크 디디추싱발

 

최근 중국 당국이 디디추싱에 대한 강력한 규제이 나선 가운데, 테슬라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지난 2일 중국의 사이버 감독기관인 국가인터넷정보판공실은 뉴욕 증시에 상장한 지 이틀된 디디추싱에 대해 데이터 안보 위험을 들어 조사에 착수했고, 개인정보 관리에 소홀했다며 앱 스토어 삭제 명령을 내렸습니다.

테슬라가 자율주행차를 판매하면서 위치 정보, 고객 정보 등과 같은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이게 디디추싱과 비슷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중국에서 자율주행 관련한 규제는 더욱 엄격해질 것이며 향후 외국 자동차 회사들에게 더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테슬라 주식 데드크로스란? 주가 전망, 정배열 중요, 단기 이동평균선 뜻 주식 차트(보조지표) 보

모든 빅테크가 상승을 하는동안 테슬라 주가가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하락세는 중국 디디...

blog.naver.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