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햇살론 추가대출 정부지원 한도 이자 직장인 대환대출 승인률 높은곳

이미 햇사론을 이용해보신 분들이나 현재 이용을 하시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신용 대비해서 불가능한 예도 있을 겁니다. 햇살론 추가 대출 평소보다 약간 증가할 수 있지만 어렵지 않기 때문에 필요할 때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을 추가대출 자격에 대해 이야기하면 신용등급 1~9등급의 연 소득 3천만원 미만이신 분, 또는 6~9등급의 연 소득 4천만원 미만이신 분이시면 가능하시고, 만약 저축은행을 제외하고 20% 이상 고금리 대출을 3개월 이상 정상 거래 중이신 분이시라면 대환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추가대출을 이용하려고 한다면 잊지 말아야 할 점은 이전에 이용하던 금융의 기본요건을 이용하려고 하는 시점까지도 유지하고 있는지도 챙겨야 합니다. 

햇살론 추가대출 진행 시 중요한 부분이 있는데요. 기존의 햇살론 대출을 실행한 은행부터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햇살론은 모든 은행이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군데 문의하는 것은 적절치 않으며, 자신이 이용하던 금융기관에서 추가대출이 불가능한 경우에 다른 은행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햇살론 추가대출은 기존 대출과 마찬가지로 심사기간을 거치게 되는데요. 약 2일에서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므로 너무 촉박하게 신청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햇살론은 중개인을 거치지 않고 본인이 은행을 통해서 신청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하지만 농협, 새마을금고, 신협, 저축은행 등 현재 취급하는 기관의 숫자만 해도 20여개 금융기관이 있으며 각각의 기관별로 심사기준 및 세부금리 조건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은 아셔야 합니다.


저축은행은 연 6%에서 최대 24%의 최저 금리를 적용합니다.

 

햇살론 대출 자격

 

햇살론 추가대출 자격조건을 이해하시고 이용하시려면 직장인, 프리랜서 사업자분들 역시 모두 재직 기간이 3개월 이상 되셔야 하고 매월 정기적인 소득이 있으셔야 합니다.                                                                                                                            기간은 1년이상 아니면 3년이냐 그 이상이냐는 것을 기준으로 보고 있으므로 이용하려는 본인의 상태에 따라 좀 다르게 결정되기도 합니다.

 
연봉이 4천만원 이상이 신분들은 불가능하며, 4천만원 이하이신 분들은 신용등급 6~10등급 안에 들어오시다면 자격에 해당하십니다. 햇살론 추가 대출의 금리 비교를 활용하기 전에 해야 하는데 이 시점에서 정확하지 않은 것을 비교하는 것은 그다지 의미가 없습니다. 전환대출은 1번밖에 운용되지 않는 데요. 

 생계자금의 경우에는 정부지원 통해 만들어진 상품이기 때문에 횟수에 상관없이 한도 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자는 매월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는 건 대부분 금융이 공통적인 사항이니 잊지 말고 점검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정보원에게서의 대위변제 이력이 있다면 일단 불가능하시다는 좀 꼭 알아두시면 좋을 것이고요. 

 햇살론의 추가대출 경우에는 한도가 많지 않다 보니 기존의 햇살론을 상환하고 재대출을 통해 1원의 한도를 발생시키는 것이 더 많은 한도가 나오기도 하는 데요. 이번 금융에서 좀 유념하고 바라봐야 할 부분은 문제없이 잘 이용하고 있었는지 본인 스스로 먼저 점검하면서 사전에 준비해야 합니다. 

 정부지원상품이다 보니 특례보증을 받게 되면 신용등급과 연봉에 따라서 600만 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한도가 발생이 된다는 점 도 참고로 알고 계시면 두움이 됩니다.

 

[속보] 한국은행 기준금리 빅스텝 금리인상 연 2.25% (전세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 이자 얼마나 오

[속보] 한국은행 기준금리 빅스텝 금리인상 (전세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 이자 얼마나 오를까?)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기준금리를 0.5%포인트 인상해 연 2.25%가 됐습니다. 금통위가

jongy0644.tistory.com

시중 상호금융을 통해서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여서 알아볼 수 있으며, 또 시간 내기가 어려운 분들 또는 각 상호금융을 방문하기 힘든 분들은 저축은행을 통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정부지원 햇살론은 무료상담입니다.

무료상담을 통해 지원받을 수 있는지 자격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사잇돌 무료 상담센터 [바로가기]

 

 

위에서 설명해 드린 내용처럼 여러 가지 자격조건 등을 보셔도 사실감이 잘 오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꼼꼼하게 살펴서 원하는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정부지원 상품인 햇살론 추가대출 자격에 대해서 알아봣습니다.

 

 

청년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승인율 높은곳

청년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승인율 높은곳 현대캐피탈 대출 견적 조회 그랜저 중고차리스 궁금한점 현대캐피탈 대출 견적 조회 그랜저 중고차리스 궁금한점 1분만에 월납입금 조회! 월 30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