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솔로 SOLO 4기 최종선택 (정자 근황, 영철 빌런) 인스타 총정리

 

 

나는 solo 4기 인스타 출연자 영수 영식 정식 영호 정수 정순 영숙 정숙 영자 순자 (영철vs 정자 신

나는 solo 4기 인스타 출연자 영수 영식 정식 영호 영철 정수 정순 영숙 정숙 정자 영자 순자 시미켄추천템 왕자몰 마사지 크림 거머리 추출물 왕자크림 남자 강직도에 좋은 영양제 L-

jongy0644.tistory.com

 

 

나는 솔로 4기 정자 근황

 

 

정자는 20대 치위생사입니다.

첫인상에서 거의 몰표를 받은 나는솔로 4기 출연자로

영철과 많은 헤프닝이 있었습니다.

근황을 공개했네요.

 

나도 별 생각없이 

근황을 보다가 허버허버 라는 단어를 보게됐는데

이게 페미 용어라고 하네요.

 

허버허버는 음식 따위를 급하게 먹는 모습’을 뜻하는 말입니다.

최근 들어 자주 쓰였으나일부 남성 네티즌들은 이것이

음식을 게걸스레 먹는 남자를 뜻하는 ‘남성 혐오’ 표현이라며 불쾌감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정자가 블로그에 썼던 게시글 중 일부로 ‘성의재기’, ‘허버허버’, ‘웅앵’ 등의 단어가 포함됐습니다.

해당 단어들은 일부 여초 커뮤니티에서 남성을 비하할 때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반려견을 두고 ‘한남(한국 남성을 비하하는 단어)견’이라고 지칭하기도 했습니다.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자가 사용한 용어들이 ‘남성 혐오’의 의도가 있는 표현이라고 지적했으며

정자가 피해를 호소했던 영철에 대한 여론도 바뀌고 있다.

정자는 인스타그램에 “저와 다른 출연자분이 들었던 공격적이고, 수치심 생기는 언행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방송에 나가지 못할 순간과 버티기 힘든 경험이 많았다”면서 “현재 제가 처한 상황에서 대응할 방법을 찾고 있고, 꾸준히 의원, 대학병원을 다니며 상담, 약물치료를 병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에펨코리아 펌.

 

영철 인스타 근황

 

 

 

나는 솔로 1기 결혼 순자 람지탱 종수 영자 인스타

나는 솔로 1기 결혼 순자 영자 인스타 애플워치 7세대 쿠팡 사전예약 카드할인 바로가기 색상 가격 애플워치 사전예약 ㄱ ㄱ 후기 보러가기 우리 나라도 미국과 동일하게 1차 출시국으로 포함되

jongy0644.tistory.com

 

 

나는 솔로 4기가 최종선택을 앞두고 있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4기

최종선택을 앞둔 오늘.

마지막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로맨스가 이어질 것입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