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동국 딸 재시 재아 학교폭력 논란 허위사실 고소하겠다.

 

 

 

갤럭시 버즈2 가성비 할인 싸게 사는 방법 VS 갤럭시 버즈 프로 차이점 비교 (feat.에어팟) 운동용

갤럭시 버즈2 가성비 할인 싸게 사는 방법 VS 갤럭시 버즈 프로 차이점 비교 (feat.에어팟) 넷플릭스 VPN 아르헨티나 우회 방법 싸게보는법 (DP 다시보기) 넷플릭스 VPN 아르헨티나 우회 방

jongy0644.tistory.com

 

'강제전학에 잡초를 먹였다더니? 중학생이 퍼뜨린 헛소문이었어?'

황당 루머 유포자로 추정되는 이가 잘못을 시인했습니다.

하지만 재시, 재아의 엄마 이수진 강력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특히 이동국의 아내이자 쌍둥이의 엄마 이수진 씨는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A님, 알고보니 집 근처 중학교에 다니는 학생이던데 댓글로는 사과해놓고 뒤에서는 반성하지 않고 오히려 이슈가 되었다며 즐기는 모습을 보니 참교육이 필요해보입니다"라며 "당신의 미래를 위해, 또 다른 피해자들이 나오지 않기 위해 선처는 없습니다.

루머를 들었다면 그 친구까지 경찰서에서 만나야겠죠"라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A씨는 "21년 12월 14~15일쯤 재시·재아 유튜브 댓글에 잡초를 먹였다, 화장실에서 몰래 사진을 찍었다 등 확실하지 않은 정보를 유포했습니다.

학교에서 친구에게 들은 루머를 듣고 확실하지도 않은 사실을 댓글에 생각없이 유포했네요. 상처 받으셨을 재시·재아님 뿐만 아니라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일 절대 없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습니다.



A씨는 "재시·재아는 채드윅 국제학교에서 친구를 왕따해서 강전(강제전학) 당했다. 친구에게 강제로 잡초를 먹이고 화장실에서 사진을 찍는 등 피해자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트라우마를 만들었다. 이런 애들이 지금 이렇게 좋은 인식을 받으며 살고 있다는게 믿어지지가 않는다. 이 댓글 삭제하지 마시고 평생 반성하면서 사셨으면 좋겠다"고 주장해왔습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