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5기 직업 전기안전공사 정수 인스타


나는 솔로 5기에서 인기 초대박 솔로남 한명과 솔로녀 4명이 데이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혹시 여심을 한몫에 받은 솔로남은 누구일까요?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본방사수 가야할듯요.

두근두근 재미있겠는걸요.

근데 4기까지 이렇게 의자왕이 된 솔로남은 끝내 결과가 좋지 않았다는데 이번에는 징크스를 깨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에 4:1 여심 싹쓸이 데이트가 재림한다.

NQQ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5번지의 여심을 초토화시킨 '초절정 인기남'이 등장한다.

이날 솔로나라 5번지의 첫 데이트는 솔로남이 솔로녀들의 숙소 앞으로 가서, "나랑 신혼여행 가자"라고 외치면 이에 응하고 싶은 솔로녀들이 숙소 문을 열고 나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잠시 후 한 솔로남이 진지하게 "나랑 신혼여행 가자"라고 외치자, 이를 들은 솔로녀들은 줄줄이 일어서서 숙소를 박차고 나온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3MC는 "또?", "대박"이라며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한다. 1기 영식에 이어 5기에서 또 다시 성사된 '4:1 데이트'에 정작 당사자인 솔로남은 얼굴을 가리며 어쩔 줄 몰라 하다가, 결국 한숨까지 내쉰다.


모두를 경악케 한 4:1 데이트 성사에 MC 이이경은 "'나는 SOLO' 역사상 다대일 데이트에는 만족이 없었다"고 예리하게 지적한다. 실제로 그동안 첫 데이트에서 의자왕에 등극한 솔로남들은 '커플 성사' 결과가 좋지 않았다. 과연 '5기 의자왕'이 된 솔로남이 '나는 SOLO'의 징크스를 깰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4대1 데이트를 마친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넷이 놀러온 건가? 제가 꼽사리 낀 느낌?"이라며 알쏭달쏭한 웃음을 지어보이면서도, 특정 솔로녀에 대한 호감을 숨기지 않는다. '5기 의자왕'의 '4대1' 데이트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속보] 매출감소 소상공인 자영업자 300만원 추가 지급 (사회적 거리두기 사적모임 6인 발표)

[속보] 매출감소 소상공인 자영업자 300만원 추가 지급 특별고용촉진장려금 2022년( 대출 문자 주의, 기간 ) ​특별고용촉진장려금 2022년( 대출 문자 주의, 기간 ) 오늘은 작년 조기마감된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