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글로리2 나는신이다 jms 싸게 보는 방법 (겜스고 넷플릭스 할인,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

 

최근 불법사이트 누누티비가 많이 성행하고 있죠.

https://blog.naver.com/jongy0644/223019694889

 

누누티비 도메인 주소 DNS 우회 접속 막힘 누누티비tv 불법 처벌

저는 OTT 구독을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3개 모두 다 하고 있습니다. 물론 겜스고를 통해 ...

blog.naver.com

 

저는 OTT 구독을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3개 모두 다 하고 있습니다. 

물론 겜스고를 통해 비싼가격에는 이용하고 있지 않지만 정식 사이트를 통해 이용한다면 몇만원은 족히 월에 납부하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분들이 무료사이트인 누누티비를 찾게 되는데요. 

누누티비의 고질적인 문제는 

무료가 아니라는점입니다. 

그리고 불법이기 때문에 주소가 계속 우회되고 접속이 막히는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불법적인 요소가 많기 때문에 적극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넷플릭스 싸게 보는 방법

구글 유튜브와 넷플릭스 요금제는 꽤 비싼편에 속합니다. 

때문에 둘 다 구독하고 쿠팡플레이, 티빙 등까지 구독하면 한달에 지출되는 돈이 적지 않은 수준이 됩니다. 

​특히 넷플릭스는 가족공유를 금지하겠다며 엄포를 놓고 있어요.

이런 이유로 OTT 공유서비스들도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더글로리 시즌 2 최혜정 차주영배우

특히 겜스고는 해외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데요.

계정을 같이 공유할 수 있는 파티원들을 연결해 요금을 정산하고 수수료를 받아갑니다. 

즉, 구독자들에게는 자동으로 매치해주면서 가격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독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현재 저는 정식 요금제가 아닌 겜스고에서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를 구독하는데 월 5천원 수준으로 넷플릭스를 보고 있습니다. 

추후 가족공유를 금지하겠다는 넷플릭스의 정책이 시작되면 도입되는 시기에 따라 어떻게 운영될지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쨌든 중요한 점은, 넷플 요금제를 통해 구독하는게 아닌 겜스고를 통해 월 4,500원으로 구독할 수 있다는 방법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