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포인트 권남희 환불 접수 링크 바로가기 (서비스 축소 운영)
[머지포인트] 환불 접수
○ 서비스 축소 운영 (음식점업 전문서비스)
- 음식점업 전문서비스: 머지플러스(주) 서비스가 선불전자지급 수단으로 볼 수 있다는 관련 당국 가이드를 수용하여 2021년 8월 11일부로 당분간 적법한 서비스 형태인 "음식점업" 분류만 일원화하여 축소 운영됩니다. 음식점업을 제외한 편의점, 마트 등 타 업종 브랜드를 함께 제공했던 콘사는 법률 검토가 나올 때까지 당분간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 머지머니의 판매중단: 머지머니 판매를 중단합니다. 브랜드사 요청에 따라 사용 한도도 제한될 예정이며, 전금업 등록 이후에는 다시 판매 재개될 예정입니다.
- 머지플러스 임시중단: 머지플러스 또한 법적 이슈 방지를 위해 법률 검토가 진행 중입니다. 검토를 통해 관련 당국과 해석을 합치하는 대로 복구시킬 예정입니다. 이용 중지 기간은 이용 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구독료 결제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서비스 재개 후 남은 이용일수 만큼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연간권 머지플러스 캐시백은 정상적으로 지급됩니다.
○ 환불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
- 머지플러스(주)는 환불 처리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 수집 항목을 동의하실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 절차가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환불은 본인 명의의 계좌로 가능합니다.
1. 수집항목(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2. 수집 및 이용목적(환불처리 및 환불 계좌 등록)
3. 보유 및 이용기간(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
○ 환불 신청
- 환불 접수 시 순차적으로 처리가 진행됩니다.
1. 머지머니: 미사용분에 한해 구매가격의 90% 환불
2. 머지플러스 구독료: 할인금액 차감 후 90% 환불
3. 머지플러스 캐시백(구독권): 구독지원금, 구독기간, 할인금액 차감 후 90% 환불
○ 머지포인트 앱 마케팅 수신동의 2가지 항목 모두 유지 시 머지플러스 구독료 캐시백은 정상 지급됩니다.
○ 입력하신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환불 지연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한 수정 요청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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