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서비스등급 및 등급별혜택 안내
미래에셋대우 서비스등급
고객님께서 예탁하신 자산 등을 기준으로 당사 내부 규정에 따라 서비스등급을 산정합니다.
서비스등급은 이자율 우대, 수수료 우대 등 당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우대 혜택의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대상고객
산정일 현재 당사 고객
서비스산정방법
<1단계> 예탁자산 기준 직전 3개월 평잔 또는 전월 말잔 중 큰 금액을 기초로 당월 자산등급 매월 초 산정
<2단계> 당월 자산등급과 과거 5개월의 자산등급을 비교하여 가장 큰 자산등급을 당월 서비스등급으로 적용
서비스등급 개인 법인
Diamond 10억원 이상 100억원 이상
Platinum 3억원 이상 30억원 이상
Gold 1억 이상 10억 이상
Silver 3천만원 이상 1억 이상
Bronze 3천만원 미만 1억 미만
기준 : 예탁자산구간(직전 3개월 평잔 또는 전월 말잔)
서비스등급은 우대 혜택의 기준으로만 사용될 뿐, 실제 제공 서비스는 각 서비스별 세부 규정에 따라 달리 적용됩니다.
자산등급은 매월 첫 영업일 1회 산정되고, 최종 서비스등급은 자산등급 산정일 익일 적용됩니다.
당사 최초 신규고객의 당월 서비스등급은 계좌개설일 이후 토요일 마감시간 자산을 기준으로, 차주 화요일에 적용됩니다. (단, 월별 마지막 주 개설고객은 말일 자산을 기준으로 익월 첫 영업일 자산등급 산정, 산정일 익일부터 서비스등급이 적용됩니다.)
예탁자산 평가 시 신용공여(신용거래융자, 예탁증권담보융자) 사용금액은 제외됩니다.
당사 내부 규정에 따라 산정한 수익등급이 자산등급보다 고객님께 유리한 경우 이를 서비스등급으로 자동 적용합니다.
가족합산등급 신청 고객은 가족합산등급이 개별고객의 서비스등급보다 클 경우 가족합산등급이 적용됩니다.
서비스등급 관련 사항은 당사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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