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승민 딸 유담 인스타 바로가기↓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유승민 전 의원이 딸 유담 씨 최근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유 전 의원은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유승민TV'에서 2분 분량의 '밸런스 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밸런스 게임은 두 가지 선택지 가운데 한 개를 선택하는 게임입니다.

 

 

 

 

해당 영상에서 유 전 의원은 '유담이 정치를 한다고 한다면?'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영상에서는 질문과 함께 유담의 최근 사진이 공개됐다. 유 전 의원은 이 질문에 "본인이 하겠다고 한다면 찬성한다"고 답했다.

'딸(유담) vs 아들(유훈동)' 질문에는 "사람들은 내가 유담을 더 좋아하는 것처럼 이야기하는데 진짜 똑같이 좋아한다"고 밝혔다.

유 전 의원은 "나 아들도 있다고 (말한다). 아무래도 아들이 회사에 다니다 보니 학생인 딸보다 아빠 선거운동 도와주는 게 자유롭지 못하다"며 "딸이 더 유명해져서 지난 대선 때 내 아들인지 모르고 둘(아들·딸)이 같이 서 있는데 언론에서 아들 보고 비키라고 그런 적도 있다"고 밝혔다.

유담씨는 지난 2016년 4월 총선에서 아버지와 함께 유세에 나서 미모로 눈길을 끌었고, 유 전 의원은 이후 '국민장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번 영상에서 유 전 의원은 '야구 vs 축구' 질문에 '야구'를 고르며 '삼성 라이온즈' 팬이라고 밝혔다.

'월 400 백수 vs 월 600 직장인' 질문에는 '월 600 직장인', '재입대 5억 vs 그냥 살기' 질문에는 '그냥 살기', '나쁜 일 하고 칭찬받기 vs 좋은 일 하고 비난받기' 질문에는 '좋은 일 하고 비난받기'를 선택했다.

 

 

 

동치미 박수홍 시청자게시판 폭발 이유, 하차 요구 논란 사생환 관련 의혹 (+다홍이 캐릭터 인스

오또맘 김용호 사진 몸매 나이 본명 인스타그램 오또맘 김용호 사진 몸매 나이 본명 인스타그램 오또맘 프로필 이름 오태화 출생 1989년 1월 23일 (32세) 출생지 울산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직

jongy0644.tistory.com

 

나혼자산다 기안84 몰래카메라 왕따 논란, 박나래 위장전입 논란 (강남 유엔빌리지) 인스타 숙취

나혼자산다 기안84 몰래카메라 왕따 논란, 박나래 위장전입 논란 오또맘 김용호 사진 몸매 나이 본명 인스타그램 오또맘 김용호 사진 몸매 나이 본명 인스타그램 오또맘 프로필 이름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