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라인드 LG 계열사 직원 팀장 자살

지난 19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엘지 계열사 직원 40대 남성의 시신을 한강에서 발견하고 주검을 유족에게 인계했다. 경찰은 시신에 범죄 흔적이 없어 남성이 극단적 선택을 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다음 날인 20일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숨진 남성이 과도한 업무로 인해 평소 힘들어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실무자들의 업무량이 비정상적으로 많았고 밤샘 근무가 일상이었다는 폭로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유족 또한 경찰 조사에서 "팀장으로 승진한 뒤 업무가 과중해 힘들어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계열사 관계자는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라 협조 중이고 회사에서도 사안의 중대성을 인지하고 있다"면서도 "고인의 명예와 유족의 생활과 직결된 문제라 조심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극단적 선택에 대한 많은 글들이 오가고 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274211?sid=102 

 

서울 한강서 LG디스플레이 팀장 숨진 채 발견‥"과로·업무부담"

그제(19) 오전 서울 여의도 한강변에서 LG디스플레이 팀장급 직원이던 4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숨지기 전 행적 등을 조사한 결과 남성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유족에

n.news.naver.com

유가족은 경찰 조사에서 "A씨가 팀장 승진 뒤 업무가 과중해 힘들어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유가족은 경찰 조사에서 "A씨가 팀장 승진 뒤 업무가 과중해 힘들어했다"고 진술했다.

 

많은 분들이 많은 생각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엘지 기업문화가 독특한것인지 이해가 잘 안되네요.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1388', '다 들어줄 개' 채널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3.05.17 - [경제, 비지니스/금융 정보] - 근로자 지원대출! 대한민국 직장인이면 채무통합 가능합니다. 추가자금도 OK!

 

근로자 지원대출! 대한민국 직장인이면 채무통합 가능합니다. 추가자금도 OK!

근로자 지원대출! 대한민국 직장인이면 채무통합 가능합니다. 추가자금도 OK! 최대한도 1억원 최저금리 5.9% 최장 120개월 직장인을 위한 금융지원 채무통합 대환 상품입니다. 1. 신용점수 영향 없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