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보]나는 솔로 4기 영숙, 정숙 커플 10월 결혼한다. (유튜브 인스타)

 

 

나는 솔로' 4기 영숙·정식 커플이 오는 10월 결혼, 진짜 부부가 됩니다.


 
작년 12월 방송된 NQQ,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4기에 출연했던

영숙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는 솔로 4기 영숙 브이로그 결혼준비 1단계 웨딩박람회 스드메 계약'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영숙은 영상에서 웨딩박람회를 방문해 식장, 드레스, 메이크업 등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했고 "이제 진짜 뭔가 결혼을 준비하는 느낌. 이제 우리 앞에 어떤 삶이 펼쳐질까?"라는 기대감도 드러냈습니다.


 
또 "결혼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던 남자친구와 드디어 결혼 준비를 한다. 이제 남자친구의 얼굴 공개 겸 첫 유튜브 라이브를 해보려고 한다. 곧 유튜브 라이브 공지하겠다"는 예고를 했고

라이브는 어제 진행했습니다.  

 

 

영숙의 짝꿍은 바로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은 정식입니다.

두 사람은 6개월간 사랑을 키워왔고 결혼이라는 끝을 맺었습니다.  
 
정식 역시 7일 개인 SNS를 통해 '영숙님과의 새로운 시작.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려 예비신랑으로서 설레는 마음을 표했습니다.
 
나는솔로는

최종 3번째 커플이 됐습니다.

1기 영철·영숙, 2기 영수·영숙 커플에 이어 세번째입니다.

 

결혼을 축하합니다.

 

넷플릭스 우회 안하고 싸게 보는 방법 (+지금우리학교는, 지옥, 오징어게임 다시보기) +Gamsgo 월 46

넷플릭스 우회 안하고 싸게 보는 방법 (+지금우리학교는, 지옥, 오징어게임 다시보기) +Gamsgo 월 4500원, 년간 54000원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오징어게임, 솔로지옥 다시보기) 넷플릭스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