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화 신혜성 음주운전 편의점 담배 cctv 공개

 

 

맥심 남성잡지 강남 비키니녀 임그린 보스제이 촬영.jpg 동영상 유튜브

자영업을 하는 보스제이 사무직 일을 하다가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임그린 강남 비키니녀로 이름을 날리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그리고 맥심 화보촬영을 했어요. 소셜미디어(SNS)는 하지 않았다

jongy0644.tistory.com

 

페이코 포인트 카드 발급 최대 35,000원 즉시지급 이벤트 (추천인 초대코드 X7KDJG)

페이코 포인트 카드 발급 최대 35,000원 즉시지급 이벤트 즉시지급 35,000원 연회비 없는 무실적 페이코 카드 얼른 만드세요. 초대코드 X7KDJG 즉시지급 35,000원 연회비 없는 무실적 페이코 카드

jongy0644.tistory.com

 

음주 측정을 거부하다 현행범으로 체포됐던 신화 멤버 신혜성의 체포 당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1 ‘뉴스9’에서는 신혜성이 지난 11일 오전 성남시 수정구에 있는 한 편의점에 들르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신혜성은 대리운전기사가 운전하는 도난 신고가 된 차를 타고 편의점 근처에서 지인을 내려줬는데요.

이후 기사를 보내고 자신이 직접 약 30분가량을만취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편의점 CCTV 영상에서 신혜성은 만취한 듯 비틀비틀 편의점 내부로 들어갔고

계산대 앞에서 지갑을 떨어뜨리기도 했으며 편의점 밖으로 나갔다가 과자를 집어 들고 계산을 하기도 했습니다.

입에는 담배를 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신혜성 음주운전

 

 

 신혜성은 지난 11일 새벽 음주 측정을 거부한 혐의로 체포됐다가 풀려난 상태다. 경찰은 사건 당일 신혜성이 남의 차량을 운전한 사실을 파악해 자동차불법사용 혐의 적용에 대해서도 수사 중이다.
 
신혜성은 식당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신 뒤 내부가 키가 있는 차량이 문이 열리자 자신의 차량으로 착각해 운전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