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토스뱅크 미리보기 환급금 조회 (세액공제 의료비 몰아주기 과세표준 총급여 결정세액)

애플 신형 M1프로 맥스 맥북프로 사전예약 할인혜택 비교 : 애플공홈 교육할인 / 쿠팡 / 위메프)

M1프로 맥스 맥북프로 사전예약 할인혜택 비교 : 애플공홈 교육할인 / 쿠팡 / 위메프) 맥북/맥북프로 사전예약 바로가기 올해 애플이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신제품 출시가 많네요. ​ M1 p

jongy0644.tistory.com


매년 느끼지만 이맘때가 되면
올 한해 대체 뭘하고 보냈는지 한심하기도 한데요.

이때되면 또 생각나는게 연말정산입니다.
아직 우리에게는 한달이라는 시간이 남아있잖아요.

특히 저같은 맞벌이 부부들은 어떻게 연말정산을 해야하는지
어떻게해야 절세하는지, 세액공제를 많이 받을 수 있는지 인지해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연말정산에서 핵심 절세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뱅크 환급금 조회 방법 간소화 서비스


토스뱅크에서
연말정산 미리보기가 열렸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가 열렸어요. 나는 얼마나 돌려받을지 미리 알 수 있어요.
https://toss.im/_m/hEdPxIOo

연말정산 미리보기

나는 연말정산 때 얼마를 돌려받을까?

og.toss.im

링크에 접속하면
위 화면이 보입니다.

본인인증하고
연말정산 예상 환급금
확인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시작.

우선 필수약관 전체동의

토스인증 서비스 동의합니다.

주 거래 은행 선택

토스뱅크에서 은행으로 입금을 해서 본인 확인을 합니다.

계좌번호 입력
1원이 입금됩니다.

토스 라는 글자 뒤에 숫자 세자리를 입력

본인확인 위해
주민번호 입력

Pass 본인인증을 합니다.
동의하고 인증하기

조회를 시작하게 됩니다.
환급금은 얼마인지
혹은
과세되는 세액은 얼마인지요.

총급여
근로소득금액
과세표준
산출세액
결정세액
먼저 낸 세금이
나옵니다.
먼저 낸 세금보다 결정세액이 더 크다면
그만큼 더 과세됩니다.
세금을 덜 냈다는 의미죠.

카드사용액도 한눈에 볼 수 있네요.
신용카드를 상대적으로 많이 썼네요.

토스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는 1-9월 평균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때문에 남은 한달동안
잘 이용해서
연말정산 세액공제 계획을 잘 짜야할 것 같네요.


----->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가 열렸어요. 나는 얼마나 돌려받을지 미리 알 수 있어요.

https://toss.im/_m/hEdPxIOo

연말정산 미리보기

나는 연말정산 때 얼마를 돌려받을까?

og.toss.im



삼쩜삼 세금 환급 조회방법

삼쩜삼 세금 환급 조회하는 방법

왜 삼쩜삼일까요? 1인 평균 환급액이 무려 13만원? 잘 알지 못해 떼인 세금, 최근 5년치 까지 모두 찾아드려요! 최근 5년치까지, 3분 만에 환급 신청! 복잡한 과정 없이 3분이면 신청 완료! 삼쩜삼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