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애온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연애온도 테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연애 온도 테스트

[연애를 대하는 나의 온도는?]꽁꽁 얼어버린 -100도❄?아니면 불길이라도 뛰어드는 99도♨?나의 연애 온도 확인해 보고내 연애 온도 느꼈던 썰 풀어보자!

www.metavv.com

벌써 40만명이 참여했네요.

테스트 시작.

 

나의 온도는?

 

 

# 연애할 때 나는

  • 연애 초반에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 마음을 표현해요.
  • 남들 연애에는 이성적으로 조언하면서 정작 나도 콩깍지 씌는 편...
  • 금사빠 같아도 절대 다른 사람에게 눈 돌리는 법이 없어요.
  • 서운한 게 있으면 담아두기보다는 바로 풀려고 해요.
  • 하지만 연인에 대한 신뢰를 잃었다? 그때는 뒤돌아보지 않고 정리해요. 

 

# 내 연애 온도가 느껴지는 순간은

  • 집에서 하루 종일 연인과 편안하게 보낼 때
  • 일과를 마치고 같이 집에 갈 때
  • 힘들어하는 내 옆에 함께 있어줄 때

 

# 내 연애 온도와 어울리는 노래는

  • 나의 연애는 뜨거운 온도를 유지하는 중!
  • 내 연애 온도를 담은 노래는 YOUHA (유하)Satellite!
  • YOUHA (유하)의 앨범에는 공.감.주.의 연애의 시작부터 헤어짐까지 모든 과정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는데..?

 

mbti 성격유형 테스트 바로가기

 

 

 

MBTI 성격 유형별 특징 총정리

MBTI 성격 유형별 특징 총정리 2021 맥북 수험생 할인 받는 방법 총정리 (2022 교육할인 대상) 맥북 에어, 맥북프로 가격 성능 색상 맥북 수험생 할인 총정리 (교육할인) 맥북 에어, 맥북프로 가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