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에서 난폭운전을 하다 경찰차와 포클레인 등을
들이받고 도주한 운전자가 붙잡혔습니다.

2/28 어제 오전
11시10분쯤 서귀포시 토평동 인근 도로에서 K7 승용차가 경적을 울리며 마을을 돌아다니는 등 음주운전이 의심된다는 시민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운전자 20대 A씨는 출동한 경찰의 정지 명령에 불응하고 도주를 시도하다 경찰차와 승용차, 시내버스, 포클레인 등 6대를 들이받았습니다.
이후 경찰차와 포클레인, 화물차까지 A씨 차량을 막아선 후에야 상황이 종료됐습니다.

경찰은 차량 운전석 창을 깨고 A씨를 밖으로 빼낸 후 체포했다. 이 사고로 2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고
사고 당시 음주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으며, 간이 시약검사에서도 음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평소 병원에서 식욕억제제를 처방받아 복용해온 사실을 파악하고, 현재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https://vt.tiktok.com/ZS89Qr3Yv/

TikTok의 엄대종♡마음의동화

♬엄대종♡마음의동화 음악이 있는 오리지널 사운드 - 엄대종♡마음의동화 님의 짧은 동영상

www.tiktok.com


식욕억제제란?

식욕을 억제하는 약물. 비만을 치료하는데 쓰인다. 대개 중추신경계에 작용하여 도파민과 세로토닌의 분비를 조절하여 식욕을 억제한다. 따라서 향정신성의약품이기 때문에 전문의약품으로서, 의사의 처방을 받아야 한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과 다르게 이쪽은 약물이기 때문에 당연히 효과도 크다. 그만큼 부작용도 심하다는게 문제지만. 중독성과 금단현상까지 있다.

나는솔로 13기 성병 의혹 헤르페스 증상 제작진 논란 허위사실 공식입장

나는솔로 13기 성병 의혹 제작진 논란 유감 신중하겠다 공식입장 나는솔로 13기 성병 의혹 헤르페스 증상 제작진 논란 허위사실 공식입장 나는솔로 제작진이 13기 남자 출연자 논란에 사과했습니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