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격] 수산업자 걸그룹 포항 이스케이프 풀빌라 위치 (+사진 4인조)

 

 

 

실비보험이란? 추천상품 총정리

실비보험이란? 추천상품 총정리 실비보험 추천상품 무사고할인, 의료급여 수급권자 할인, 인터넷 할인 일부 보험은 무사고자에 대해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제도를 운영합니다. 2년간 보험금

jongy0644.tistory.com

2021년 7월 4일 김용호는 자신의 채널에서 수산업자의 연인 손담비’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고, 김씨가 포항의 한 풀빌라에서 유명 인사들에게 성접대를 했다고 밝힌 가운데 현직 걸그룹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한 누리꾼의 폭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만 특정 연예인의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김용호는 많은 분들이 손담비가 풀빌라에 간 것이 아니냐 물어보는데, 손담비는 회장님(김씨) 여자친구니까 접대를 나가지는 않을 것”이라며 접대용은 따로 있었다는 애기”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2021년 7월 12일 네이트판에 포항 풀빌라 성접대 걸그룹을 폭로하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한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파장은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글쓴이에 따르면 포항 풀빌라 성접대 걸그룹은 2세대 걸그룹이며 5인조에서 멤버 탈퇴 등으로 인해 4인조로 개편됐다. 또 유명 그룹은 맞지만 톱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이뿐만이 아니였습니다. 글쓴이는 “멤버 중 한 명만 유명하고 인기가 많다. 이 멤버는 포항에 안 갔다. 현실적으로 이 친구는 갈 이유가 없다. 여기에 간 건 다른 멤버들”이라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김용호가 자꾸 대형 기획사라고 어그로를 끄는데 상장사는 맞다

이 소속사에는 톱스타 한 명도 없다. 오히려 구설수나 범죄 전과 연예인, 예능인들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가세연 방송 중에 김용호가 결정적으로 말한 게 있다. 어떤 분 이름을 말하고 실실 웃었다. 그거 알아챈 사람들이 안 것”이라며 “김용호랑 가세연 채널 없애버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구글에 검색하면 다 뜬다,

김용호한테 관심 주니까 더 그러는 것 같다,

이거 다 돌고 돌던 이야기,

이건 그냥 실명 깐 거나 다름없는 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4일 김용호는 자신의 채널에서 수산업자의 연인 손담비’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고, 김씨가 포항의 한 풀빌라에서 유명 인사들에게 성접대를 했다고 밝힌 가운데 현직 걸그룹이 있다고 전해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다만 특정 연예인의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김용호는 많은 분들이 손담비가 풀빌라에 간 것이 아니냐 물어보는데, 손담비는 회장님(김씨) 여자친구니까 접대를 나가지는 않을 것”이라며 접대용은 따로 있었다는 애기”라고 주장했습니다.


추가로 ‘청하’와 ‘여자친구’는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청하는 수산업자와 관련 행사에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고 김태우와 같이 찍은 사진도 있어 말이 돌았지만 김용호는 아니라고 분명히 했습니다.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네티즌 추측들이 많았는데 김용호는 이 역시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진실을 폭로하고 싶지만 조금 더 신중하게 하겠다며 공개를 미뤘습니다.

한편 포항 수산업자 사기 사건은 2018년부터 2021년까지 포항시 구룡포읍 출신 김태우(43세)가 수산업자라고 거짓으로 자칭하며 포항에서 오징어 산업을 하겠다는 명목으로 사람들을 현혹해 수백억 원 대 사기를 친 사건입니다.

참고로 현재 김태우씨는 2021년 4월 116억 원대 사기 혐의로 구속 수감되었있는 상황입니다.

이 과정에서 전방위적인 정관계 인사와 모종의 커넥션이 드러나 논란이 일었습니다. 범죄 규모가 너무나 커 일각에서는 수산업자 게이트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수산업자 걸그룹 충격적인 이유, 게이트 4인조 총정리 (연예부장 김용호 유튜버) +포항 풀빌라 위

수산업자 걸그룹 충격적인 이유, 게이트 4인조 총정리 (연예부장 김용호 유튜버) +포항 풀빌라 위치 박영수 김무성 가스라이팅 뜻 페미니즘 유래 뜻 ​가스라이팅 뜻 페미니즘 유래

jongy0644.tistory.com

 

사기 혐의로 다시 구속된 김 씨는 경찰에 자신이 현직 부장검사, 총경급 경찰관, 전·현직 언론인 등을 소개받아 알고 지내며 이들에게 금품을 제공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이에 그의 주장을 토대로 수사에 착수한 경찰이 현직 검사 사무실을 압수수색하는 초유의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금품을 받은것으로 알려진 인물만해도 박지원 국가정보원장,박영수 특별검사 , 어방용 전 수원지방검찰청 사무국장, 정봉주 전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등 계속해서 조사를 통해 밝혀지고 있습니다.

정치계 전방위적으로 로비를 자행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말이 나오는 것에 더해

문재인 대통령과도 안면이 있다고 인맥을 과시했던 탓에 파장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5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시스템 방법 사이트 링크 바로가기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형 4세대 차이 비교 (가격 색상 무게 카메라) +갤럭시탭s7 비교 6/1일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국내에 출시됐습니다. 맥북 시리즈에 탑재되었던 애플 M1 칩셋이 이번 아이... b

jongy0644.tistory.com

 

[LG 에어컨 씽큐] LG Smart ThinQ Wi-Fi 연결 방법(아이폰 용)

[LG 에어컨 씽큐] LG Smart ThinQ Wi-Fi 연결 방법(아이폰 용) 휘센 LG ThinQ 스탠드 벽걸이 2 in1 에어컨 와이파이 연결방법 LG ThinQ 벽걸이 에어컨 와이파이 연결방법 많은 분들이 엘지 에어컨을 쓰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