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대 포르투갈 중계 무료시청 방법

 

오늘 대한민국과 포르투갈 예선경기를 밖에서 시청하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끊김없이 고화질로 한국 월드컵 축구 경기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6강에 가기 위한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한국과 우루과이,포르투갈,가나 경기를 kbs,mbc,sbs, 독점 생중계로 감상하며 응원 합시다.

 

아래로 가면 모바일 및 PC로 시청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우리나라는 월드컵 본선 조별리그 H조에 편성 됐습니다. 2승 1무를 기록하면 자력으로 16강 진출에 성공합니다. 만약 1승 1무 1패를 하게 된다면 경우의 수가 복잡해집니다.

 

1. tvN 한국 축구경기 무료중계

 

마음을 먹으면 안되는 일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주장 손흥민 선수는 16강 진출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안된다며 포기하지 않는한 우리나라 국민들도 포기하면 안됩니다. 마지막 포르투갈 전까지 승리할 수 있도록 응원의 함성을 높여야 합니다.

우리나라 태극전사들이 2022년 카타르 월드컵 16에 진출할 수 있도록 치킨과 맥주 마시면서 열띤 응원을 펼쳐봅시다. 카타르 현지에서 진행되는 경기라서 직관할 수 없어서 아쉽지만 멀리서나마 응원의 목소리를 내봅시다.

 

 

2. 지상파 인터넷 중계

EPL, 라리가, NBA, 메이저리그 야구 등 스포츠 방송을 지상파를 통해 인터넷 중계로 보는건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월드컵 시즌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SBS 방송사에서 중계권을 독점으로 따내서 재중계를 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각 방송사별 바로가기로 안내하오니 편하게 축구 경기를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1-1.KBS 월드컵 중계보기

KBS는 월드컵 해설위원으로 구자철과 조원희를 투톱으로 내세웠습니다.

 

1-2.MBC 월드컵 중계보기

MBC는 해설위원으로 안정환,서형욱,박문성,캐스터 김성주, 김나진을 앞세웠습니다. 안정환의 마지막 월드컵 해설이 될거라고 합니다.

 

1-3.SBS 월드컵 중계보기

SBS는 박지성,이승우 해설위원과 배성재 캐스터로 인기 몰이 중입니다. 이승우 선수는 카타르 도하의 알에르살 훈련장까지 찾아가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볼 수밖에 없는 이유를 스스로 증명해내고 있습니다.

 

1-4.아프리카TV 중계보기

월드컵 중계권은 1,200억원 입니다. 구독자를 모으기 위해 경쟁을 펼치던 OTT 업계는 난색을 표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는 감스트의 축구 해설로 볼 수 있습니다. 웨이브로 축구 경기를 볼 수 있을지는 미정 입니다.

 

3. 쿠팡플레이 월드컵 생중계 무료시청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도 월드컵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OTT 어플로 축구 경기를 시청하는게 불편하다면 KBS,SBS,MBC 지상파 3사 방송사를 이용해도 됩니다.

 

 

한국대표팀 출전선수 명단

 

과거 포르투갈의 감독이였던 파울루 벤투는 우리나라 축구 지휘봉을 잡았습니다. 20년 전 박지성의 골로 1:0 패배를 당한 포르투갈을 한국이 다시한번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당시 호날두 선수는 유소년 축구단에 있었던터라 출전하지 못했던 시기 였습니다.

 

세월을 거슬러 손흥민이 주장이 되어 호날두라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와 한판 승부를 벌입니다. 대한민국이 우루과이,가나,포르투갈 경기일정에서 승리할 수 있길 바랍니다. 해외파 선수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는 대표팀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거는 기대가 더욱 큽니다.

 

토트넘의 손흥민과 함께 세계가 주목하는 괴물 수비수 김민재가 버티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세계 축구팬들로 하여금 한국 축구가 얼마나 강한지 다시한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