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에너지솔루션 신한금융투자 매도하는 방법


내일
엘지에너지솔루션은
30만원의 공모가로 상장합니다.
주가는 솔직히
얼마까지 갈지 모르지만
변동성은 엄청 클것으로 예상되어
왠만한 가격에는 매도할 것을 맘속으로 정해놔야 할 것입니다.

제 예상은 40~50만원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신한금융투자 매도하는 방법


어플을 키면
이 팝업이 뜹니다.
상장시간 전에
미리 로그인을 해놓으라는 이야기.
내일은 청약자가 많아서
오류가 걸릴 확률도 많습니다.

닫기 클릭

비밀번호 입력
4자리

닫고 나서
오른쪽 하단을 보면
주식잔고가 있습니다.

공모주 청약을 해서
내가 배정받은 주수가 입고되어 있을 거에요.


종목을 누르면 위 화면의 오른쪽 같이
현재가 매수 매도 화면이 나옵니다.
매도
클릭

위 숫자 순서대로
1번 1주 선택
2번 매도하고자 하는 단가 클릭하면 2번 자리에 금액이 자동으로 들어옵니다.
3번 현금매도 클릭

하면
매도 주문이 들어갑니다.

매도가 됐다면 끝나는 과정이지만
주가가 계속 위 아래로 움직여
매도가 되지 않는다면
정정할 수 있습니다.
얼른 팔아야하니까요.

1번 정정/취소 클릭
미체결 클릭



체결되지 않았다면
여기에 미체결 내역이 있습니다.
클릭



주수 1주
3번 다시 매도하도자 하는 주가 클릭
후 정정 클릭

45만원에 매도 주문을 처음 걸었는데
매도되지 않았다면 위와같이 정정 과정을 통해 매도할 수 있습니다.

주가는 얼마까지 오르고 얼마까지 하락할 지 모릅니다.
다만 내가 서두르고 있는 와중에도 주가는 항상 움직이기에
미리 매도하는법을 숙지해서 잘 매도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