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방법 (신속보상 기준 금액 계산 방법) 외 대출 희망회복자금

소상공인이라면 소상공인 진흥공단에서 지원을 하는 정책자금을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한 기관으로 소상공인 지원을 그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반경영안정자금은 1년 이상 업장을 운영한 소상공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7천만 원 2% 금리로 2년 거치 3년 상환으로 최대 5년의 조건으로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상공인을 위한 저금리 상품이며, 제로 페이 가맹점이라면 0.1% 우대를 받을 수 있으니 이 부분도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신청은 소상공인 진흥공단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방법 (코로나 피해 보상 자영업자 영업손실) 편의점 노래방 유흥시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방법 (코로나 피해 보상 자영업자 영업손실) 자영업자 손실보상 온라인 오프라인 접수 신청방법, 대상자, 지급절차, 지원금액 (손실보상금이 소상공인 손실보상

jongy0644.tistory.com

소상공인 정책자금 : 창업 안정자금

 

 

 지금 막 창업을 한 소상공인이라면 창업 초기 안정자금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 역시 소상공인을 위한 기관 : 소상공인 진흥공단에서 지원하는 정책자금이며, 1년 미만의 사업자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사업인 만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제공하는 12시간의 교육을 이수해야 하며, 최대 7천만 원 2% 저금리로 초기 사업의 안정을 위해서 지원을 합니다. 

 

 초기 창업 안정자금 역시 제로페이 가입자라면 0.1%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소상공인 진흥공단을 통해서 초기창업 안정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1, 2금융권 받는법 유의사항

무직자 소액대출 1, 2금융권 받는법 유의사항 대부업체 대출 주의사항 총정리 +우수 대부업체 포함 서민대출 대부업체 대출 주의사항 총정리 +우수 대부업체 포함 금융감독원 선정 우수 대부업

jongy0644.tistory.com

중 저신용 소상공인 정부지원 대출 신청

 

 

 집합 금지, 영업제한, 경영위기 업종에 해당되어 [희망회복 자금]을 지원받은 중 저신용 사업자 소상공인이라면 정부지원을 통해서 초저금리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1천만 원 1.5% 초저금리로 5년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 신용평점 NICE 기준 744점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소상공인 진흥공단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중 저신용 소상공인이라면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고용유지 소상공인 대출 신청

 

 

  버팀목 자금 플러스를 지급받았으며, 21년 3월 기준 근로자수가 1인 이상인 사업자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용과 고용유지를 목적으로 지원을 하는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 상품으로 최대 1천만 원 2% 저금리로 지원을 합니다. 

 

 대출 시행 이후 1년간 근로자수를 그대로 유지한다면 2년 차부터는 1% 금리 인하 혜택이 있습니다. 근로자가 있는 사업장이라면 꼭 관심을 가져야 할 사업자 대출 지원 상품입니다. 

 

 2년 거치, 3년 분할 상환 방식이며, 소상공인 정책자금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밖의 소상공인 저금리 대출 지원 상품

 

이외에도 서민, 저소득층, 실직자 등을 위한 정부지원 초저금리 대출 지원사업과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다양한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정리한 포스팅이 아래에 있습니다. 유익한 내용이니, 관련 사항도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추천 종류 TOP10 (소액대출)

무직자 비상금대출 추천 종류 TOP10 (소액대출)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복잡한 절차와 낮은 승인율로 인해 대출의 높은 문턱을 실감하곤 합니다. 오늘은 직업

jongy0644.tistory.com

 

전북은행 햇살론17 자격, 한도, 금리, 신청방법, 년소득 기준, 특례보증 필요서류 (jb카드 국민지

전북은행 햇살론17 자격, 한도, 금리, 신청방법, 년소득 기준(jb카드 국민지원금, 상생소비지원금) 전북은행 햇살론17 비대면 대출 신청은 이렇게! 자격조건 연소득, 금리 (jb카드 국민지원금 신청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